L.pay 롯데카드
주요혜택
지난달 실적 조건없이 1~2% L.POINT 적립
- L.POINT 적립률
* 플러스 가맹점: L.pay 결제 2% / L.pay 이외 결제 1%
* 그 외 가맹점: L.pay 결제 1% / L.pay 이외 결제 1%
* 월 적립 한도: 30만 포인트
이용조건
- L.pay 결제는 L.pay앱에 L.pay 롯데카드를 등록하고 L.pay로 결제한 건입니다.
- 월 적립한도는 본인카드와 가족카드 적립포인트를 합산하며, 월 최대 30만 포인트까지 적립됩니다.
- 플러스 가맹점이란?
* L.pay 결제가 가능한 가맹점 중 L.POINT가 2% 적립되는 가맹점을 말합니다. 롯데백화점, 하이마트 등으로 자세한 가맹점 정보는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 > L.pay 롯데카드 상세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포인트는 전표 매입 후 3~4일 영업일 이내 적립되며, 제휴사 및 가맹점 사정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L.POINT 적립 제외 대상 안내
- 모든 가맹점 무이자·슬림할부 이용금액, 롯데카드 할인이 적용된 일시불 및 할부, 국세·지방세, 공과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장애인고용부담금, 일부 대학등록금,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비, 오토캐시백, 스마트캐시백 등 캐시백 신청 이용금액, 기프트·선불카드 충전, 상품권 구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각종 수수료 등
이용 전 반드시 확인하세요!
- 추가적인 혜택(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에는 제공조건 및 한도 등이 적용됩니다. 상세한 안내는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 이용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은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축소 · 폐지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추가적인 혜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 ·도산 ·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② 카드사가 추가적인 혜택 유지를 위해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변경을 통보함에 따른 불가피한 변경 (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추가적인 혜택 제공이 가능한 경우는 제외)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추가적인 혜택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드립니다. 특히 해당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문자메세지 중 하나
- 카드를 해지한 후에도 관련 법령 및 내부 지침에 의거하여 회원의 정보가 일정기간 보존됩니다.
- 결제일 카드대금 납부 :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은 개설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무통장, 가상계좌 입금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세부내용 홈페이지/모바일 앱 참조)
- 다수의 신용카드 발급은 개인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신청전 상품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L.POINT
- 롯데멤버스(주) 고객정보 제공에 동의하신 회원만 L.POINT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L.POINT는 L.POINT 제휴사 이용 시 결제금액에 따라 적립받고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 입니다.
- L.POINT의 사용과 적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L.POINT 홈페이지(www.lpo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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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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