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신한카드 체크
주요혜택
신세계백화점 입점영화관 토,일요일 2천원 캐시백
- 1만원 이상 거래시 2,000원 캐시백
- 일 1회, 월 2회
※ 상기 서비스는 전월 실적기준에 상관없이 적용 됩니다.
유의사항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며,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한 타 쿠폰 및 타 카드(신용카드, 통신계 카드 등) 타 할인혜택의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사이즈업 지원 캐시백
- 스타벅스 승인건당 5백원 할인
- 일 1회, 월 3회
※ 상기 서비스는 전월 실적기준에 상관없이 적용 됩니다.
유의사항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며,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한 타 쿠폰 및 타 카드(신용카드, 통신계 카드 등) 타 할인혜택의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주요 업종 0.5% ~ 1%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 전월 실적기준 30만원 이상시 제공
- 소셜커머스 (쿠팡, 티몬) 1%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 할인점 / 주유 / 대중교통 / 통신 자동이체 가맹점 0.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대상가맹점)
- 할인점(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주유(LPG제외 전 주유 가맹점), 대중교통(지하철 및 버스) 및 이동통신자동이체(SKT,KT,LGU+,SK브로드밴드) 자동이체 가맹점 기준이며, 제휴사 운영 간편결제 및 별도 POP-UP Site, 상품권 구매는 적립 제외 됩니다.
전월실적금액 기준
- 신세계백화점 점내 이용금액 / 장,단기 카드대출 / 연회비 / 각종수수료 / 포인트이용금액 / 이자 /기프트카드구매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 / 거래 취소금액을 제외한 국내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기준입니다.
- 후불교통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금액으로 반영되며, 해외 이용금액은 매입월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마이신한포인트 정책 기준
- 마이신한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 정책은 당사 마이신한포인트 정책을 따릅니다.
발급 후 서비스 기준
- 신규 발급 회원에 대하여 카드 사용 등록월의 익월말(등록월 + 1개월) 까지는 이용 실적에 관계없이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기준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유의사항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며,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한 타 쿠폰 및 타 카드(신용카드, 통신계 카드 등) 타 할인혜택의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 일 1회, 연 3회
- 본인 자유이용권, 온라인 및 현장매표소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 일 1회, 연 3회
- 본인 자유이용권, 현장매표소에 한함
유의사항
- 연 기준 :1~ 12월 / (서비스 이용 전월 일시불+할부 30만원 이상 이용시 제공)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며,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한 타 쿠폰 및 타 카드(신용카드, 통신계 카드 등) 타 할인혜택의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유의사항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7.04.01)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 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세지 중 하나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나 이용한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