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신한카드 S-Choice 체크
주요혜택
GS25, GS수퍼마켓 팝 서비스
팝 서비스란?
- GS25, GS수퍼마켓에서 행사상품 구매 시 현장 할인/상품 증정(1+1, 덤증정)/GS&POINT 추가적립 등
365일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
- 일부점 행사 제외
- 제휴 가맹점 및 멤버십 택 등 팝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팝카드 홈페이지(popcard.co.kr) 또는 고객센타(1544-8997)문의바랍니다.
GS리테일 GS&POINT 멤버십 기능 탑재
- 적립율 : GS수퍼 0.5%, GS25/GS왓슨스 1.0%
- GS리테일(GS수퍼/GS25/GS왓슨스) 外 적립 및 사용 불가
(本 적립율은 GS리테일의 멤버십 운영 기준 변경 시 바뀔 수 있음)
- 신한은행 방문 발급 건은 당일 적립/사용 불가(다음 날부터 가능)
팝 신한카드 S-Choice 체크카드의 커피 할인 서비스
- 모든 커피 전문점 이용 금액의 20% 할인 (캐시백)
- 1일 1회, 월 최대 5회 제공
- 신한카드 업종 기준 “커피전문점”인 경우 할인 적용됨
(프렌차이즈 커피전문점이나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이 커피전문점이 아닌 경우 할인 적용 안됨
ex : 상품권, 기프트카드 구매 시 상품권 가맹점으로 구분되어 캐시백 적용 제외 )
- S-Choice 체크카드의 모든 할인(캐시백) 혜택은 전월 이용 실적 및 이에 따른 할인(캐시백) 한도내에서 제공되며, 실적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할인(캐시백) 혜택 제공 기준은 < 할인(캐시백)한도 > 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권 구입, 선불카드 충전은 제외
팝 신한카드 S-Choice 체크카드의 커피 할인(캐시백)한도 및 유의사항
할인(캐시백)한도 제공 기준
- 전월실적 20만원 이상~30만원 미만: 2,000원 한도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50만원 미만: 3,000원 한도
- 전월실적 50만원 이상~80만원 미만: 5,000원 한도
- 전월시절 80만원 이상~120만원 미만: 8,000원 한도
- 전월실적 120만원 이상: 12,000원 한도
할인(캐시백)한도 제공관련 유의사항
- 대상기간: 전월 1일~말일 기준 이용금액 (단, 교통카드 이용 실적은 전전월 기준)
- 대상금액: 할인(캐시백) 적용 후 승인금액 기준으로 실적 합산
- 제외금액: 현금서비스, 카드론, 연회비, 제수수료, 이자, 무승인 거래건, 선불교통카드를 제외한 충전카드 및 선불카드(pre-ⓘ카드 등) 충전 실적, 포인트 사용금액은 실적에서 제외
- 캐시백한도 사용기간: 매월 초 생성되고 매월 말일에 소멸되며, 잔여 할인(캐시백) 한도는 이월되지 않음
- 신규 발급월 포함 2개월까지는 실적과 상관없이 2천원의 할인(캐시백) 한도가 적용됩니다.
신한 은행 금융 서비스
- 신한은행 전자금융(인터넷뱅킹, 폰뱅킹, 신한뱅킹) 이체 수수료 월 10회 면제
* ARS는 제외, 다른 은행으로의 자동이체(납부자 자동이체)는 제외
- 신한은행 CD/ATM을 이용한 마감 후 인출 수수료 월 10회 면제
- 매월 말 기준으로 S-Choice 체크카드 30만원 (또는 3개월간 90만원) 이상 이용 실적이 있는 경우 제공
- 우대 기간 : 매월 말일자를 기준으로 실적 요건 충족 시 다음 달 16일부터 다음 다음 달 15일까지 1개월간
Combo 서비스
-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 구입하여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Combo Group 1
- 도너츠, 편의점, 커피, 영화, App, 해외 직구 등 자주 이용하는 거래 대상 결제일 할인 서비스 제공
Combo Group 2
- 매드 포 갈릭, 롯데시네마, 지니 뮤직, 기프티콘 등 특색있는 제휴사 연계 서비스 제공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및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며,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한 타 쿠폰 및 타 카드(신용카드, 통신계 카드 등) 타 할인혜택의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 회사명 : 신한카드
- 상품명 : 팝 신한카드 S-Choice 체크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4.12.22) 이후 1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 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1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1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세지 중 하나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나 이용한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