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클럽 롯데 골드 아멕스카드
주요혜택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 해외 신판구매금액 1,000원당 2마일리지 적립
- 국내 신판구매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적립기준 및 범위
- 마일리지는 이용금액(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제외) 건별로 적립되며 1,000원 미만은 절사
- 지방세, 건강보험료 등 일부 가맹점 적립 제외(국가기관 등 비영리가맹점)
- 전 가맹점 무이자 할부 이용 시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 적립제외
적립시기 및 한도
- 매출일 기준으로 7일(은행영업일 기준)이내에 적립
- 연간 한도 제한 없음
마일리지 문의 및 안내
- 아시아나클럽 서비스센터 1588 - 8180
- 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 www.flyasianaclub.com
아시아나클럽 회원 서비스
-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스타 얼라이언스(STAR ALLIANCE)회원사 탑승시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 적립
- 제휴 호텔 마일리지 적립: 힐튼 호텔, 하얏트 호텔, 메리어트호텔, 인터컨티넨탈 호텔, 롯데호텔 등
- 1회 숙박당 500마일(제휴 호텔별 상이)
- 제휴 렌터카 마일리지 적립: 전세계 HERTZ 렌터카 1회당 400마일(일본, 호주, 뉴질랜드 제외), 200마일(특정 이용시) / 금호렌터카(국내), 그린렌터카(제주지역) 1회당 500마일
- 제휴 면세점 마일리지 적립: 한국관광공사 면세점에서 면세품 구매액$2당 1마일
- 기타 제휴사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최고 3억원 보상 여행자 보험 무료 자동 가입
이용 방법
- 롯데 골드 아멕스카드로 국내외 여행 시에 공공교통편의 요금 또는 해외 패키지 상품의 경우 여행경비의 50% 이상을 결제
- 보상 청구 방법: 보험금 청구서를 출력하셔서 필요사항을 기재하시고 서명하신 후 구비서류와 함께 사고발생 후 30일 이내에 당사 고객서비스팀으로 보험 신청 접수 및 고비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구비서류: 보험금 청구서, 공공교통편의 티켓을 구입한 롯데 골드 아멕스카드 매출전표 또는 항공권 티켓 사본, 병원 진단서 및 치료비 영수증, 신분증, 통장 사본 각 1부, 피보험자가 배우자나 자녀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이용기준
- 대상 : 회원님 본인, 배우지 및 만 23세 미만의 미혼 자녀
- 보상 범위
* 국내여행 시 : 비행기, 철도 등 공공교통의 탑승중 또는 승하차시의 상해후유장애
* 해외여행 시 : 출발일 기준으로 도착시까지 90일간의 상해후유장애
- 상해 치료실비 제외, 질병사고 제외
보상 한도
- 상해후유장애 : 최고 3억원 보상
- 배상책임 : 최고 100만원 보상 (본인에 의한 타인의 상해치료비, 각종 기물파손에 대한 보상)
전세계 170여개국에서 최상의 여행서비스 이용
- 전세계 170여개국의 1,700여개 이상의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여행사무소에서 최상의 여행서비스 제공
해외 긴급 카드 재발행 서비스
- 해외에서 카드 분실/도난 시 당사나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여행사무소에 통보하시면 해당지역 해외긴급카드재발행 센터를 통해 재발행 카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안내
- 보상 관련 세부사항은 당사 고객서비스팀(1588-8100)으로 문의
- 보상금 지급은 별도 심사를 통해 지급되며, 심사 결과에 따라 보상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용 전 반드시 확인하세요!
- 추가적인 혜택(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에는 제공조건 및 한도 등이 적용됩니다. 상세한 안내는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 이용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은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축소 · 폐지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추가적인 혜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 ·도산 ·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② 카드사가 추가적인 혜택 유지를 위해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변경을 통보함에 따른 불가피한 변경
(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추가적인 혜택 제공이 가능한 경우는 제외)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추가적인 혜택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드립니다. 특히 해당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문자메세지 중 하나
- 카드를 해지한 후에도 관련 법령 및 내부 지침에 의거하여 회원의 정보가 일정기간 보존됩니다.
- 결제일 카드대금 납부 :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은 개설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무통장, 가상계좌 입금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세부내용 홈페이지/모바일 앱 참조)
- 다수의 신용카드 발급은 개인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신청전 상품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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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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