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Deep Taking

혜택 요약
Taking 10 서비스 5개영역 자동적립My Pick 가맹점 1천P 적립
국내전용 20,000원 / 해외겸용 20,000원
연회비상세안내국내전용(URS) 20,000원 해외겸용(VISA) 20,000원 * URS는 신한카드와 JCB가 제휴하여 개발한 브랜드로 국내전용(Local) 카드와 동일한 연회비로 국내이용은 물론 JCB 가맹점 Network로 해외 이용이 가능한 로컬 브랜드입니다.
전월실적 40만원 이상VISAURS

주요혜택

자동적립
[Taking 10 서비스] 가장 많이 이용한 5개 영역 각 2%씩 적립
자세히

17개 서비스 영역 중 월별 이용금액이 많은 최대 5개 영역에서 자동으로 포인트 적립!

- 17개 서비스 영역에 금액 기준으로 월별(1일~말일) 가장 많이 이용한 5개 영역에 대해 각 2%씩 자동으로 적립해 드립니다.

 예) Taking 10 서비스 적립 예시: 백화점 2%+소셜몰 2%+편의점 2%+대중교통 2%+ 주유 2%

- 영역별 적립한도 및 통합 월적립한도, 월별 실제 이용영역의 개수 등에 따라 상기 적립 예시의 적립률의 합(각 2%×5개 영역)만큼 적립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각 선택영역별 월 10,000 포인트 한도 내에서 적립됩니다.

- Taking 10 서비스 적립 포인트는 카드 이용 익월 10일 영역별 한도 및 통합 월적립한도 내 일괄 적립됩니다.

 

유의사항

- 온라인 결제가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 해당 업체 사이트(앱)에 직접 접속하여 이용하는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 제공됩니다.

- 업종 기준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 신한카드 가맹점 등록 기준이 해당 업종인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은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가맹점 찾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간편결제(Pay)로 결제시 가맹점명이 해당 업체가 아닌 간편결제명 (네이버페이, 스마일페이 등) 인 경우는 서비스 적용 제외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 백화점, 할인점 등에 입점된 매장 결제시 가맹점명이 해당 업체가 아닌 백화점, 할인점명인 경우는 서비스 적용 제외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Taking 10 서비스 통합 월적립한도

전월 이용금액 (일시불+할부)40만원 이상~80만원 미만80만원 이상~120만원 미만120만원 이상
통합 월적립한도10,000 포인트30,000 포인트50,000 포인트

- 각 서비스영역별 월 10,000포인트 한도 내에서 적립됩니다.

- 전월 이용금액은 신한카드 Deep Taking으로 전월 1일~말일까지의 거래시점 이용금액 (일시불+할부)으로 반영됩니다.

 *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금액이 반영됩니다.

 * 해외 이용금액은 매입일자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통합 월적립한도는 카드 이용월(1일~말일)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신규 발급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말(등록월+1개월)까지 ‘40만원 이상~80만원 미만’ 구간의 10,000포인트 통합 월적립한도가 적용됩니다.(해당 기간 중 8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다음달에 해당테이블에 상응하는 통합 월적립한도가 적용됩니다.)

쇼핑
백화점, 마트, 홈쇼핑, 온라인쇼핑, 소셜몰, 패션&뷰티 2% 적립
자세히

[Making 10 서비스 - 쇼핑영역]

백화점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 비쇼핑항목 제외

(상품권, 문화센터, 주차장, 미용실, 여행사, 약국, 보험, 주유(충전)소, 정비소)

· SSM
 (기업형 슈퍼마켓), 온라인 결제 제외

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클럽, 메가마트, 이케아,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 VIC마켓
홈쇼핑GS홈쇼핑, CJ홈쇼핑, 현대홈쇼핑 
온라인쇼핑G마켓, 옥션, 11번가

항공권 구매, 별도 팝업사이트 및 선불 충전결제 제외

소셜몰쿠팡, 위메프, 티몬
패션&뷰티유니클로, 자라, 올리브영, 다이소온라인 결제 제외

유의사항

- 온라인 결제가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 해당 업체 사이트(앱)에 직접 접속하여 이용하는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 제공됩니다.

- 업종 기준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 신한카드 가맹점 등록 기준이 해당 업종인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은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가맹점 찾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간편결제(Pay)로 결제시 가맹점명이 해당 업체가 아닌 간편결제명 (네이버페이, 스마일페이 등) 인 경우는 서비스 적용 제외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 백화점, 할인점 등에 입점된 매장 결제시 가맹점명이 해당 업체가 아닌 백화점, 할인점명인 경우는 서비스 적용 제외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푸드
커피전문점, 편의점, 베이커리, 배달앱 2% 적립
자세히

[Making 10 서비스 - 푸드영역]

커피전문점스타벅스(사이렌오더 포함), 커피빈, 엔제리너스, 투썸플레이스, 폴바셋, 이디야

· 상품권 구입, 선불카드(선불전자 지급수단) 충전 제외

  • 배달앱 결제 제외

편의점GS25, CU, 이마트24· 온라인 결제 및 배달앱 결제 제외
베이커리파리바게뜨, 뚜레쥬르,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배달앱

요기요, 배달의 민족

※ 공식 앱(사이트)에서 ‘앱(웹)으로 결제’ 이용 시 적용

 

유의사항

- 온라인 결제가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 해당 업체 사이트(앱)에 직접 접속하여 이용하는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 제공됩니다.

- 업종 기준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 신한카드 가맹점 등록 기준이 해당 업종인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은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가맹점 찾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간편결제(Pay)로 결제시 가맹점명이 해당 업체가 아닌 간편결제명 (네이버페이, 스마일페이 등) 인 경우는 서비스 적용 제외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 백화점, 할인점 등에 입점된 매장 결제시 가맹점명이 해당 업체가 아닌 백화점, 할인점명인 경우는 서비스 적용 제외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해외
해외, 항공&면세점 2% 적립
자세히

[Making 10 서비스 - 여행영역]

해외

해외 온·오프라인 일시불 이용금액

※ VISA, URS(JCB) 가맹점 결제

 
항공&
면세점

항공 : 대한항공, 아시아나,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 항공사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한 국내선, 국제선 예약/결제시 적용

※ 국제선의 경우 국내출발(왕복 포함), 결제통화를 원화로 구매한 경우에 한 함

면세점 :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신세계면세점

※ 면세점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결제 시 적용

타여행사, 항공권 예매 대행 사이트를 통한 예약/결제 제외

유의사항

- 온라인 결제가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 해당 업체 사이트(앱)에 직접 접속하여 이용하는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 제공됩니다.

- 업종 기준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 신한카드 가맹점 등록 기준이 해당 업종인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은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가맹점 찾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간편결제(Pay)로 결제시 가맹점명이 해당 업체가 아닌 간편결제명 (네이버페이, 스마일페이 등) 인 경우는 서비스 적용 제외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 백화점, 할인점 등에 입점된 매장 결제시 가맹점명이 해당 업체가 아닌 백화점, 할인점명인 경우는 서비스 적용 제외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생활
주유, 교육, 병원, 이동통신, 대중교통 2% 적립
자세히

[Making 17 서비스 - 생활영역]

주유

주유소, 충전소

※ 주유소, 충전소 업종 기준

 
교육

학원 (학습지 포함)

※ 일반전문학원, 학습지 업종 기준

온라인 결제 제외
병원

병원 (동물병원 포함)

※ 개인병원, 종합병원, 치과, 한의원, 동물병원 업종 기준

약국, 산후조리원 제외
이동통신

SKT, LG U+, KT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 순수 통신요금 결제금액 자동이체만 대상

약정대금 대납, 지점을 통한 월납, 알뜰폰 제외
대중교통

버스(마을/시내/시외/광역/공항버스), 지하철

※ 후불교통기능을 이용한 터치(RF) 거래 기준

고속버스 제외

 

 

유의사항

- 온라인 결제가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 해당 업체 사이트(앱)에 직접 접속하여 이용하는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 제공됩니다.

- 업종 기준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 신한카드 가맹점 등록 기준이 해당 업종인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은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가맹점 찾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간편결제(Pay)로 결제시 가맹점명이 해당 업체가 아닌 간편결제명 (네이버페이, 스마일페이 등) 인 경우는 서비스 적용 제외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 백화점, 할인점 등에 입점된 매장 결제시 가맹점명이 해당 업체가 아닌 백화점, 할인점명인 경우는 서비스 적용 제외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적립
[My Pick 서비스]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 적립
자세히

My Pick 가맹점 선택하여 월 3,6,9번째 이용시마다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 적립!

- My Pick 가맹점이란? 고객님께서 자주 이용하시는 나만의 단골 가맹점을 의미하며, 월별 최다 이용횟수 기준으로 자동 선택됩니다.

- My Pick 가맹점은 오프라인 가맹점에 한하여 선택되며, 다음 가맹점은 제외됩니다.

 * 온라인결제(Pay 포함)

 * 모든 세금(지방세, 국세 포함), 수도요금

 * 상품권, 선불카드(선불전자지급수단 포함) 충전

 * 해외(온라인, 오프라인 포함)

 * 대중교통(버스(마을/시내/시외/광역/공항버스), 지하철)

 * 도로 통행료(시내/혼잡/고속도로/유료도로·대교 통행료)

- My Pick 서비스는 신한카드 Deep Taking으로 전월 이용금액(1일~말일, 일시불+할부) 4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됩니다.(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금액,

해외 이용금액은 매입 일자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말(등록월 +1개월)까지 전월 이용조건 충족여부와 관계없이 My Pick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월 3,6,9번째 횟수는 일 1회, 거래시점 이용금액 5,000원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인정됩니다.

- My Pick 서비스 적립 포인트는 카드 이용 익월 10일 일괄 적립되며, Taking 10 서비스 통합 월적립한도와 별도(추가)로 제공됩니다.
 

유의사항
꼭 확인하세요!
자세히

포인트 적립 관련 유의사항

- Taking 10 서비스는 전월 이용금액(1일~말일, 일시불+할부)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전월 이용금액에 따른 통합 월적립한도 내에서 제공됩니다.

-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소멸 등 기본정책은 포인트 운영기준을 따르며,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에서 이용약관 > 포인트 세부 운영기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래 거래는 전월 이용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

 * 각종 수수료/이자(할부수수료, SMS 이용수수료, 연체이자 등)

 * 거래취소금액

 * 기프트카드 구매금액/선불카드(선불전자지급수단 포함) 충전금액

- 포인트 적립 제외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

 * 각종 수수료/이자(할부수수료, SMS 이용수수료, 연체이자 등)

 * 거래취소금액

 * 기프트카드 구매금액/선불카드(선불전자지급수단 포함) 충전금액

 * 포인트 사용 거래 중 포인트 금액: 예) 1만원 거래 중 2천원 포인트 사용 시 포인트 금액 2천원은 적립 제외

 * 지방세/수도요금/국세

 * 아파트 관리비/도시가스/전기료

 * 4대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건강보험/산재보험)

 * 무이자할부 이용거래

 * 신한카드 Deep Taking으로 할인서비스를 받은 모든 거래(해당 거래금액 전체)

 

기타 유의사항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8.02.13) 이후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②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③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④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해 드립니다.

- 고지 방법 :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계좌 개설 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당사 홈페이지/모바일 등에서 즉시결제 또는 가상계좌 입금(송금납부)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세부내용 홈페이지/모바일 앱 참조)

 * 홈페이지 > 이용안내 > 신용카드이용안내 > 카드대금 결제방법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나 이용한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해외 이용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 기준 거래미화금액에 접수일의 신한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VISA, URS 1.0%)와 신한카드사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신용 0.18%, 체크 0.2%)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산출방법

■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 (거래미화금액 × 전신환 매도율¹) + 국제브랜드 수수료² + 해외서비스 수수료³

⑴ 전신환 매도율 : 접수일의 신한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

⑵ 국제브랜드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 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VISA, URS 1.0%)) × 전신환 매도율

⑶ 해외서비스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 해외서비스 수수료율(신용 0.18%, 체크 0.2%)) × 전신환 매도율

 * 단, 국제브랜드사 수수료는 국제브랜드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로 거래시(DCC) 추가 수수료가 부과되므로 현지통화 또는 미화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 가맹점 원화결제(DCC) 차단을 원하시는 경우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 모바일앱 > 해외원화결제(DCC) 사전차단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의 발행 배송 등 카드발급에 소요된 비용(신규가입년도에 해당)은 반환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부가서비스 제공내역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 불가피한 사유시에는 계약해지 날부터 3개월 이내 반환할 수 있습니다.

- 세부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의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금융소비자는 해당상품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 금융회사의 심사기준(개인신용평점 기준 등)에 따라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카드 이용대금 연체 시 연체이자가 부과될 수 있으며, 상세한 부과기준은 상품별 상세내용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정보는 카드사가 제공한 정보로 각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제한, 변경, 폐지 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광고 서비스로서, 신용카드 신청 및 발급 등 금융상품판매는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이루어집니다.

신용카드 신청 및 발급 등 금융상품판매에 관한 책임은 개별 카드사에 있으며, 아정당 은 이에 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신한카드(주)의 신용카드 회원 모집업무를 대리· 중개합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다수의 신용카드사를 대리하거나 중개합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신한카드(주)의 금융상품에 대한 계약체결 권한이 없습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금융관계법률에 따라 신한카드(주)와 위탁계약을 체결한 금융상품판매대리· 중개업자입니다.

 

· 연체이자율 : 회원별 · 이용상품별 약정이율 + 최대3%, 법정 최고금리(연 20%) 이내

· 단, 연체발생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약정이율을 적용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5-C1h-00000호(2025.00.00~0000.00.00) 

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