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홈플러스 체크카드

혜택 요약
홈플러스포인트 0.6%적립
전월실적 없음VISA

주요혜택

마트/편의점
홈플러스포인트 0.6% 적립
자세히

홈플러스 이용금액 적립

- 홈플러스 매장 내 결제 시 홈플러스 포인트 0.6% 적립

  * 적립처: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

 

홈플러스 이외 이용금액 적립

- 전가맹점 홈플러스 포인트 0.1% 적립

  * 해외 이용금액은 해외 가맹점의 전표매입 지연 등으로 다음달 이용금액에 포함되어 적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참고사항

1. 홈플러스 포인트 적립기준

- 홈플러스 이용금액 적립: 즉시 적립됨

- 홈플러스 이외 이용금액 적립 : 당월 1일~말일 사용금액에(승인시점 기준) 대해 익월 25일 적립됨( *휴일인 경우 익영업일 적립)

2. 홈플러스 포인트 적립 제외 기준

- 연회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지방세납부(홈페이지, 창구납부 등 모든 지방세 납부 포함), 수도요금,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선불카드(Gift카드 구매 포함) 충전금액, 포인트 사용금액, 홈플러스 상품권 구매 건, 당사 할인이 적용된 거래, 무이자할부(슬림할부 등 포함) 거래

유의사항
꼭 확인하세요!
자세히

유의사항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7.04.20)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 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세지 중 하나

-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계좌 개설 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당사 홈페이지/모바일 등에서 즉시결제 또는 가상계좌 입금(송금납부)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세부내용 홈페이지/모바일 앱 참조)

  * 홈페이지 > 이용안내 > 신용카드이용안내 > 카드대금 결제방법

- 해외에서 카드 이용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거래금액에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수수료(Visa 1.0%)를 포함하여 미화로 환산된 금액이 카드사로 접수되며, 접수일의 신한은행 1회차 전신환매도율로 환산된 원화 이용금액에 카드사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이용수수료(신용0.18%, 체크0.2%)가 포함되어 최종 청구됩니다.

  * 단, 국제브랜드사 수수료는 국제브랜드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세부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