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YaY
주요혜택
OTT 30% 포인트 적립
-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플레이
- 월 5천 포인트까지 적립
* 서비스 대상 가맹점 공식 사이트에 직접 접속하여 신청한 정기결제(자동이체) 이용 건에 한하여 서비스 적용됩니다.
(1회성 일반구매 결제, 앱 내 결제, 구글 플레이 스토어/애플 앱스토어 등 앱마켓 결제, 통신요금 포함(합산)결제인 경우 서비스 제외)
밀딜리버리 기본 15% 포인트 적립
- 배달의민족, 요기요, CJ쿡킷, 프레딧
- 월 1만 포인트까지 적립, 월 합산 2회 제공
밀딜리버리 추가 15%(총 30%) 포인트 적립
- 당월(1일~말일) OTT와 밀딜리버리 동시 이용할 경우, 밀딜리버리 이용금액에 15% 추가 적립
- 월 1만 포인트까지 적립
- 추가적립 포인트는 이용한 다음달 10일 적립
* 온라인배달/밀키트 기본 15% 적립 서비스가 적용된 거래에 한하여 추가 15% 적립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온라인배달/밀키트 기본적립 및 추가적립 서비스는 서비스 대상 가맹점 공식 사이트(앱)에 직접 접속하여 이용하는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 적용되며 현장 카드 결제는 서비스 제공되지 않습니다.
마리아쥬 서비스 영역 유의사항
- 마리아쥬 서비스는 신한카드 YaY의 전월(1일~말일)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인 경우 당월(1일~말일) 이용금액에 대하여 포인트 적립됩니다.
- 마리아쥬 서비스는 이용된 거래 순서대로 서비스 적용됩니다.
온라인쇼핑몰 최대 12,500포인트 적립
- 쿠팡, G마켓, 11번가, 롯데ON, SSG.COM,마켓컬리, 오아시스마켓
- 1회 2,500포인트, 일 1회, 월 합산 5회 제공
- 건당 5만원 이상 이용 시 포인트 적립
온라인쇼핑 지원 서비스 영역 유의사항
- 온라인쇼핑 지원 서비스는 신한카드 YaY의 전월(1일~말일)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인 경우 당월(1일~말일) 이용금액에 대하여 포인트 적립됩니다.
- 온라인 쇼핑몰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에만 서비스 적용됩니다.
- 서비스 대상 가맹점 공식 사이트(앱)에 직접 접속하여 이용하는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 적용됩니다.
홈게임방 10% 포인트 적립
- 앱마켓, NC소프트, 레고 온라인스토어
- 월 1만 포인트까지 적립, 월 합산 3회 제공
* 앱마켓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한하여 서비스 적용됩니다.
* NC소프트의 경우 N샵(공식사이트)을 통한 N코인 구매에 한하여 서비스 적용됩니다.
*서비스 대상 가맹점 공식 사이트(앱)에 직접 접속하여 이용하는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 적용됩니다.
홈바/홈카페 10% 포인트 적립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와인앤모어
- 월 1만 포인트까지 적립, 월 합산 3회 제공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는 국내 스타벅스에 한하여 사이렌오더를 통한 식음료 구매 시에만 서비스 적용되며 상품권, 선물하기, 선불카드 구입/충전건은 서비스 적용되지 않습니다.
* 와인앤모어는 오프라인 매장에 한하여 서비스 적용되며, 아울렛, 편의점, 백화점, 할인점 등 일부 입점 매장의 경우 서비스 적용되지 않습니다.
홈테리어 10% 포인트 적립
* 런드리고, 오늘의집
- 월 1만 포인트까지 적립, 월 합산 3회 제공
* 서비스 대상 가맹점 공식 사이트(앱)에 직접 접속하여 이용하는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 적용됩니다.
홈DIY 서비스 영역 유의사항
- 홈DIY 서비스는 신한카드 YaY의 전월(1일~말일)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인 경우 당월(1일~말일) 이용금액에 대하여 포인트 적립됩니다.
- 홈DIY 서비스는 서비스 영역별 이용된 거래 순서대로 서비스 적용됩니다.
- 홈DIY 서비스는 각 영역별(홈게임방, 홈바/홈카페, 홈테리어) 월 3회 서비스 제공되며, 월(1일~말일) 1만 포인트까지 적립됩니다.
신한카드 YaY 포인트 적립서비스 유의사항
- 신한카드 YaY의 포인트 적립 서비스는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됩니다.
- 포인트 적립 서비스는 신한카드 YaY의 전월(1일~말일) 이용금액에 따른 서비스별 월간 횟수 및 한도 내에서 당월(1일~말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신한카드 YaY의 모든 서비스는 국내 거래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 간편결제(Pay)로 결제 시 가맹점명이 해당 업체가 아닌 간편 결제명(네이버페이, 스마일페이 등)인 경우 서비스 적용 제외되오니 유의바랍니다.
- 포인트 적립 서비스 이용 후 포인트 적립 거래 건이 해당월에 취소된 경우 포인트 적립 서비스 횟수 및 한도가 복원됩니다.
-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소멸 등 기본정책은 포인트 운영기준을 따르며,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에서 이용약관 > 포인트세부 운영기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포인트 적립 제외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연회비, 각종 수수료/이자(할부수수료, 연체이자 등)
* 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충전금액, 포인트 사용거래 중 포인트금액
* 상품권/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충천금액
* 신한카드 YaY로 신한카드 할인서비스(이벤트 포함)를 적용받은 모든 거래(해당 거래금액 전체)
* 무이자할부 이용거래
* 거래 취소금액
신한카드 YaY 전월이용금액 기준 유의사항
- 전월 이용금액은 신한카드 YaY의 전월(1일~말일)의 거래 시점 이용 금액(일시불+할부)을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해외 이용 금액은 매입일자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신한카드 YaY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 사용 등록월의 다음달 말(등록월+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 충족여부와 무관하게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전월 이용금액 제외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연회비, 각종 수수료/이자(할부수수료, 연제이자 등)
* 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충전금액, 거래 취소금액
* 국세, 지방세, 수도요금, 4대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건강보험/산재보험)
* 초중고 학교납입금(스쿨뱅킹)
* 상품권/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충전금액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20.05.19) 이후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②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③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④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해 드립니다.
- 고지 방법 :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