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일상 체크카드
주요혜택
국내 전 가맹점 하나머니 적립 서비스
- 전월 실적 및 횟수 제한 없는 하나머니 적립 서비스
- 하나원큐페이: 하나원큐페이에 카드를 등록하여 결제하는 건 0.4% 적립
- 페이결제: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LG페이, L페이, 카카오페이, SSG페이, 페이코에 카드를 등록하여 결제하는 건 0.4% 적립
- 일반결제: 상기 결제 외 국내 전 가맹점 0.3% 적립
서비스 제공 방법
- 국내/해외 가맹점 이용금액은 하나카드 전산상 국내/해외 가맹점 매출로 분류된 경우에 한합니다.
- 하나머니 적립 제외 매출 : 국세, 지방세, 공과금(인터넷/모바일앱을 통한 공과금 납부금액 포함), 국민연금/고용보험료/산재보험료/건강보험료 납부금액,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하나머니 등) 충전금액, 수도/전기요금, 아파트 관리비, 부동산임대료, 스쿨뱅킹, 도시가스, 대학등록금, 초·중·고학교납입금, 국내외 ATM 이용금액은 제외됩니다.
- 하나머니 적립일 : 매출 접수된 다음날 하나머니가 적립됩니다.
- 후불교통 이용금액 등 무승인거래(카드사의 승인없이 이용금액이 카드사에 접수)의 경우 매입 확정 시점 다음날 하나머니가 적립됩니다.
- 정상 결제 건에 한해 하나머니 적립됩니다. (승인취소, 매입 취소 결제 건은 하나머니 적립대상에서 제외)
- 매출취소 시 적립된 하나머니는 차감됩니다.
- 해외 이용금액은 최종 원화 출금 금액에 대하여 적립 제공됩니다.
- 해외는 최종 원화 출금 금액에 대하여 적립 제공
* 해외 이용금액(미화(USD) 기준 거래 금액에 전신환매도율 적용),국제브랜드 수수료, 해외서비스수수료 포함된 최종 원화 출금 금액에 대해 적립
적립기준
- 적립기준 : 하나머니(1하나머니=1원)
* 하나머니란? 하나카드의 하나머니가맹점, 상품권교환, 공익기부 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하시거나 연회비, 카드대금 등을 납부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하나카드 홈페이지 → ‘포인트’ 메뉴 참고)
해외에서도 전월 실적 및 횟수 제한 없는 하나머니 적립 서비스
- 해외 전 가맹점 이용 시: 0.4% 적립
서비스 제공 방법
- 국내/해외 가맹점 이용금액은 하나카드 전산상 국내/해외 가맹점 매출로 분류된 경우에 한합니다.
- 하나머니 적립 제외 매출 : 국세, 지방세, 공과금(인터넷/모바일앱을 통한 공과금 납부금액 포함), 국민연금/고용보험료/산재보험료/건강보험료 납부금액,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하나머니 등) 충전금액, 수도/전기요금, 아파트 관리비, 부동산임대료, 스쿨뱅킹, 도시가스, 대학등록금, 초·중·고학교납입금, 국내외 ATM 이용금액은 제외됩니다.
- 하나머니 적립일 : 매출 접수된 다음날 하나머니가 적립됩니다.
- 후불교통 이용금액 등 무승인거래(카드사의 승인없이 이용금액이 카드사에 접수)의 경우 매입 확정 시점 다음날 하나머니가 적립됩니다.
- 정상 결제 건에 한해 하나머니 적립됩니다. (승인취소, 매입 취소 결제 건은 하나머니 적립대상에서 제외)
- 매출취소 시 적립된 하나머니는 차감됩니다.
- 해외 이용금액은 최종 원화 출금 금액에 대하여 적립 제공됩니다.
- 해외는 최종 원화 출금 금액에 대하여 적립 제공
* 해외 이용금액(미화(USD) 기준 거래 금액에 전신환매도율 적용),국제브랜드 수수료, 해외서비스수수료 포함된 최종 원화 출금 금액에 대해 적립
적립기준
- 적립기준 : 하나머니(1하나머니=1원)
* 하나머니란? 하나카드의 하나머니가맹점, 상품권교환, 공익기부 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하시거나 연회비, 카드대 등을 납부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하나카드 홈페이지 → ‘포인트’ 메뉴 참고)
부가서비스 유지 및 변경 안내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20년 10월 13일)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다만,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 도산· 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함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신규출시 후 부가서비스 축소 변경 없이 3년 이상 경과했고, 현재의 부가서비스를 유지할 경우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방법 : 이용대금명세서, 우편서신, 전자우편(E-MAIL), 휴대폰 문자메시지 서비스 중 한가지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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