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Finnq(핀크) 체크
주요혜택
핀크머니 0.2% 적립
- 핀크머니 이용금액 0.2% 적립
- 월 1만 포인트(1일~말일 기준)
포인트 적립 유의사항
- 적립서비스는 신한카드 Finnq 체크의 월간 통합한도 내에서 당월 (1일~말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적립서비스는 고객님이 이용하신 거래 순서대로 적용됩니다.
- 적립 서비스 이용 후 적립 거래건이 해당월에 취소된 경우 적립한도가 복원됩니다.
포인트 적립 제외
- 적립서비스 제외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연회비, 각종 수수료/이자(할부수수료, 연체이자 등)
* 기프트카드/선불카드/상품권/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충전금액
* 지방세, 수도요금, 국세, 4대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건강보험/산재보험)
* 초중고 학교납입금(스쿨뱅킹), 대학등록금
*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 핀크 신한카드 체크로 신한카드 할인서비스(이벤트 포함)를 적용받은 모든 거래(해당 거래금액 전체)
* 거래 취소금액
유의사항
- 카드 이용 금액은 고객님이 핀크에 등록한 핀크머니 계정에서 우선적으로 출금되며, 핀크머니 잔액이 부족한 경우, 신한카드에 등록한 은행 계좌에서 출금처리 됩니다.
- 핀크머니는 무승인 거래 등(후불교통, 통신요금, 해외 등)에 대해서는 이용불가하며, 핀크머니로 거래가 불가한 이용에 대해서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 핀크머니 사용내역, 잔액조회, 취소/환불내역, 충전내역 등은 핀크 App을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 핀크머니의 적립과 사용/소멸기준 원칙은 핀크머니 기준을 따르며, 자세한 사항은 핀크 App 또는 핀크 상담센터(1566-4949)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부가서비스 변경가능 사유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20.12.15)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 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전화 문자메세지 중 하나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