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서비스 하나카드
주요혜택
현대렌탈요금 자동이체 청구할인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80만원 미만 : 월 8,000원 할인
- 전월실적 80만원 이상 : 월 13,000원 할인
* 횟수 제한없이 월 할인한도 내 합산 할인 가능
서비스 제공조건
- 서비스대상 매출 접수 순으로 적용되며, 할인 횟수와 상관없이 월 할인 한도까지 할인됩니다.
- 할인금액 이하의 매출 발생 시 매출금액 전액이 할인 적용됩니다.
- 자동이체 신청은 현대렌탈서비스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하셔야 합니다.
- 지난달 1일부터 말일까지(승인시점 기준) 국내외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30/80만원 이상 시 서비스 제공됩니다.
- 지난달 이용실적 산정 제외 대상 : 국세, 지방세, 공과금(인터넷/모바일앱을 통한 공과금 납부금액 포함), 국민연금/고용보험료/산재보험료/건강보험료 납부금액,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 지급수단(하나머니 등) 충전금액, 도시가스/수도/전기요금, 아파트관리비, 대학등록금, 초·중·고 학교납입금
- 할부 이용 전체금액은 할부 이용 월의 이용금액으로 반영됩니다.
- 본인카드와 가족카드 이용 실적, 할인 한도는 합산되어 서비스 제공됩니다.
- 교통요금, 통신요금 등 무승인 매입의 경우 매출 접수 월의 사용 금액에 반영됩니다.
- 최초 카드 사용 등록 후 다음달 말일까지 지난달 30만원 이상 ~ 80만원 미만 기준으로서비스 제공됩니다.
- 매출 취소 시 취소 접수 된 월의 이용 금액 및 할인 대상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연회비 청구 및 반환기준
- 연회비 청구기준 : 카드 발급일(발급 첫해에는 카드사용등록일)이 속한 카드이용기간의 첫 결제일에 청구되며, 카드 발급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 연회비 반환기준 : 이미 납부한 연회비에서 카드 발급 및 배송 비용(발급 첫 해 연회비에 한정),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을 차감한 후 회원이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잔여기간에 대하여 일할 계산됩니다.
- 연회비 반환시기 : 카드 해지일 기준 10영업일 이내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다만, 부가서비스 제공 상품의 경우 카드 해지일 기준 다음 다음달 5영업일에 입금됩니다.
해외결제 및 기타안내
- 해외 이용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기준 거래 금액에 접수일의 하나은행 최초고시 전신환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수수료(mastercard 1.0%)와 하나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수수료(신용카드 0.2%)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산출방법
*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 (거래미화금액 X 전신환 매도율¹) + 국제브랜드수수료² + 해외서비스수수료³
1.전신환 매도율 : 접수일의 하나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
2.국제브랜드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X 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mastercard 1.0%)) X 전신환 매도율
3.해외서비스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X 해외서비스 수수료율(신용카드 0.2%)) X 전신환 매도율
-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로 결제할 경우(DCC) 추가 수수료가 발생하므로 현지 통화 또는 미화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원화결제서비스(DCC) 사전차단 서비스 이용방법
→ 콜센터, 홈페이지/모바일 App(마이페이지/라이프 > 이용안심서비스 > 해외원화결제(DCC) 차단서비스
- 일부 해외 거래 시 IC칩 비밀번호(PIN)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출국 전 반드시 IC칩 비밀번호(PIN) 등록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 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계좌 개설 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당사 홈페이지 / 모바일 등에서 즉시결제 또는 가상계좌 입금(송금납부)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 세부사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고객센터 → 카드이용안내 → 결제안내] 및 모바일 앱[고객센터 탭] 참조
부가서비스 유지 및 변경 안내
- 카드 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 (2020년 7월 10일)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다만,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함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신규출시 후 부가서비스 축소 변경 없이 3년 이상 경과했고, 현재의 부가서비스를 유지할 경우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방법 : 이용대금명세서, 우편서신, 전자우편(E-MAIL), 휴대폰 문자메시지 서비스 중 한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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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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