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PLUS 체크카드
주요혜택
PLUS 10 서비스
- 대상업종 : 일반음식점, 패스트푸드, 패밀리레스토랑, 커피전문점, 제과점, 아이스크림점
전전월 SUPER PLUS 체크카드 이용실적
- 20만원 ~ 40만원 미만 : 당월 캐시백율 5% (당월 한도 5천원)
- 40만원 이상 : 당월 캐시백율 10% (당월 한도 1만원)
SUPER 10 서비스
전전월 SUPER PLUS 체크카드 이용실적
- 20만원 ~ 40만원 미만 : 당월 캐시백율 5% (당월 한도 5천원)
- 40만원 이상 : 당월 캐시백율 10% (당월 한도 1만원)
SUPER10 / PLUS10 서비스 이용안내
- 서비스 적용 대상가맹점(롯데슈퍼, 외식업종)에서 2만원 이상 이용한 건에 한해 제공됩니다.
- SUPER PLUS 카드체크 전전월 이용실적으로 당월 캐쉬백율 및 한도가 결정됩니다. (실적 산정 시 SUPER 10, PLUS10 서비스 적용 매출 제외)
- 본인 및 가족카드 이용실적 산정 및 한도는 합산 적용됩니다.
- SUPER PLUS 체크카드 최초 발급월 포함 3개월 간 '20~40만원' 실적구간의 캐쉬백율 및 한도가 제공되며, 기간 중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 시에는 해당 캐쉬백율 및 한도로 제공됩니다.
- 캐쉬백은 회원님의 체크카드 결제계좌로 건별 입금됩니다.
- PLUS10 서비스 대상 가맹점은 당사에 등록된 업종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 캐쉬백 서비스는 매출의 접수 순으로 제공되며, 취소 시 취소매출 접수 시 한도가 복원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접수시점까지 2~3일 소요)
- 상기 서비스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www.lottecard.co.kr)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의 발행, 배송 등 카드발급에 소요된 비용(신규 가입년도에 해당)은 반환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금액에서 제외됩니다.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10영업일 이내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부가서비스 제공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의 불가피한 사유 시에는 계약 해지날부터 3개월 이내 반환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에는 제공조건 및 한도 등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ottecard.co.kr)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 카드 신청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 이후 1년이상 축소 폐지없이 유지되고, 부가서비스 변경시에는 변경사유, 변경내용에 대하여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 대금청구서, 우편서신, 이메일, 문자메시지 중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부가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제휴업체 또는 신용카드업자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또는 그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에 따른 불가피한 변경의 사유 발생 즉시 인터넷 홈페이지, 대금청구서, 우편서신, 이메일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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