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s 신한카드
주요혜택
마이신한포인트 0.6% 적립
- 국내·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 0.6% 적립
- 월 적립한도 없습니다.
포인트 적립 유의사항
- 적립 서비스는 당월(1일~말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적립서비스 제외 대상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연회비, 각종 수수료/이자(할부수수료, 연체이자 등)
- 기프트카드 / 선불카드 / 상품권 / 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 / 충전금액
- 마이신한포인트 사용거래 중 마이신한포인트 금액
- 지방세, 수도요금, 국세, 4대보험(국민연금 / 고용보험 / 건강보험 / 산재보험)
- 초중고 학교납입금(스쿨뱅킹)
-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 Paydays 신한카드로 신한카드 할인 서비스(이벤트 포함)를 적용받은 모든 거래(해당 거래금액 전체)
- 거래 취소금액
*해외 이용시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마이 신한포인트 사용 / 소멸 등 기본정책은 포인트 운영기준을 따르며,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이용약관>포인트 세부 운영기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21.10.19)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②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③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④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 해 드립니다.
• 고지 방법: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