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카드

혜택 요약
스페셜기프트연1회제공대한항공 마일리지1,500원당1마일 적립국내외 동반자무료항공권제공
해외겸용 1,000,000원
연회비상세안내해외겸용(VISA) 1,000,000원
전월실적 없음VISA

주요혜택

바우처
스페셜기프트 제공(연 1회)
자세히

SPECIAL GIFT

- 입회 1년차 - 듀퐁 50만원 상품권 제공
  * 입회 후 1년차에 1회 제공되며 가족카드 회원은 제외됩니다.

- 입회 2년차 이후 - 바우처(호텔, 면세점 이용권 등) 제공 (연 1회)
  * 25~35만원 상당 특급호텔 이용권, 25만원 상당 면세점 이용권 (택1)

- 인피니트 카드 입회 2년차 이상의 경우, 해당 년차 12개월 내 인피니트 카드로 300만원 이상 시 제공 (연회비 정상 입금 회원에 한함, 가족카드 제외)

- 입회 2년차 이상의 경우 국내외 동반자 무료항공권 또는 좌석승급서비스와 택 1하여 신청가능

- 입회 년차는 본인 최초 발급월 기준 12개월 단위로 산정

- 법인회원의 경우 실적 500만원 도달 시 적용되며, VIP 전용상담센터를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한항공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1,500원당 1마일 적립
자세히

[REWARD]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1,500원당 1마일 적립

- 가맹점에서 결제하신 금액의 매출전표가 롯데카드로 접수된 이후 5영업일 안에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제휴사 및 가맹점 사정으로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마일리지 적립제외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모든 가맹점 무이자할부 매출

② 지방세/세금납부, 고용보험, 산재보험, 장애인 고용부담금, 대학등록금, 도시가스비 납부, 아파트관리비 등 일부 가맹점 매출

③ 오토캐시백, 스마트캐시백 신청 매출 및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이용금액

- 가족카드 이용금액에 대한 마일리지는 본인 회원에게 합산되어 적립됩니다.

- 법인카드 회원은 연간 최대 30,000마일리지까지 적립됩니다.

항공권
국내외 동반자 무료항공권 또는 좌석승급 서비스 (택1)
자세히

[Flight] 국내외 동반자 무료 항공권 또는 좌석승급 서비스 (택1)

- 선택1 국내외 동반자 무료항공권 : 본인 국내/ 국제선 비즈니스석 정상 구매시 제공(국내선에 한하여 본인 이코노미석 구매시 제공 가능)

- 선택2 국제선 퍼스트 클래스 좌석승급권 : 본인 국제선(일본, 중국, 동남아지역) 비즈니스석 정상 구매 시, 퍼스트클래스 좌석 승급권 무료 제공

 

유의사항

- 입회 2년차 이상의 경우 스페셜기프트 서비스와 택 1하여 신청 가능

프리미엄 서비스
비자 인피니트 서비스
자세히

비자 인피니트 서비스

- 인피니트 카드 발급 시 VISA INFINITE 등급의 국제브랜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VISA INFINITE서비스의 유효기간은 2021년 1월 1일 ~ 2021년 12월 31일 입니다.

- 특급호텔 /인천공항/김포공항/김해공항 발렛파킹 서비스는 VISA INFINITE 서비스 중 카드사(발급사) 선택 서비스로, 롯데카드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 VISA INFINITE 서비스 중 공항라운지 서비스. 인천공항 무료 교통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이용조건 및 유의사항은 VIS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꼭 확인하세요!
자세히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며,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한 타 쿠폰 및 타 카드(신용카드, 통신계 카드 등) 타 할인혜택의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 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세지 중 하나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