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PASS 롯데카드
주요혜택
국내, 해외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 마일리지는 일시불ㆍ할부 이용금액 건 별로 적립되며, 1,000원 미만은 절사됩니다.
- 마일리지는 매출확정일 7영업일 이내 적립됩니다.
- 모든 가맹점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 서울, 대전, 대구, 울산 등 일부 지방세 납입금과 고용보험, 산재보험,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할부이자, 캐시백 서비스 이용금액(오토캐시백, 스마트캐시백 등)에 대해서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대한한공 SKYPASS 회원서비스
- SKYPASS 회원서비스는 대한항공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https://kr.koreanair.com/korea/ko.html)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롯데멤버스㈜ 고객정보 제공에 동의하신 회원에 한하여 L.POINT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L.POINT는 L.POINT 제휴사 이용시 결제금액에 따라 적립받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입니다.
- SKYPASS 롯데카드는 롯데카드가 제공하는 L.POINT 적립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다른 L.POINT 제휴사가 L.POINT 는 적립이 가능 합니다.
- L.POINT의 사용과 적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L.POINT 홈페이지 www.lpoint.com 및 롯데카드 홈페이지 www.lottecard.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의 발행, 배송 등 카드발급에 소요된 비용(신규 가입년도에 해당)은 반환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금액 에서 제외됩니다.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부가서비스 제공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의 불가피한 사유 시에는 계약해지 날부터 3개월 이내 반환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에는 제공조건 및 한도 등이 적용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ottecard.co.kr)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 카드 신청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부가서비스는 신용카드의 신규 출시 이후 1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되고, 부가서비스 변경시에는 변경사유, 변경내용 등에 대하여 변경일 6개월 이전에 홈페이지, 이용대금명세서, 우편서신, 전자우편(E-MAIL),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부가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제휴업체의 일방적인 제휴조건의 변경/도산, 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신용카드업자의 경영위기 및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에 따른 불가피한 변경의 경우에는 사전고지 하고 불가능할 경우 사후고지 합니다.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