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Unit 카드
주요혜택
- 7개의 업종 중 원하는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 선택 서비스 내 가맹점에서 최고 7%까지 적립 받는 신개념 맞춤 서비스
선택 대상 서비스 : 0~5개까지 선택 가능
구분 | 맞춤 적립 서비스 |
외식 | 전국 모든 음식점 및 레스토랑 |
식음료 | 전국 모든 베이커리 전문점 전국 모든 커피 전문점 |
할인점/편의점 | 전국 모든 대형 할인점 전국 모든 체인 편의점 |
온라인/홈쇼핑 | 전자상거래 업종 TV홈쇼핑 업종 |
대중교통/통신 | 버스, 지하철, 택시 인터넷 및 이동통신 |
Entertainment | 전국 모든 영화관/ 공연관 전국 모든 놀이공원 및 유원지 |
교육 | 일반 외국어/ 컴퓨터/ 기타학원 유치원, 놀이방, 어린이집 서점 |
- 최초 서비스 신청 시에는 서비스 신청 후 익일 서비스 반영됩니다.
- 서비스 변경 신청은 상시 가능하나, 최종 변경 신청 건을 기준으로 익월 1일 반영됩니다. (월 1회 서비스 변경 가능)
- 맞춤적립서비스 선택 시, 개당 월 300 Unit 포인트의 서비스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서비스 신청 및 변경은 당사 고객센터(T.1588-8100),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 서비스 신청 가능 시간 : 매일 09:00~19:00
Unit 포인트 적립율 및 적립 한도
전월 청구서 7 Unit 카드 이용금액 | 적립율 | 월 적립한도 |
70만원 이상 | 7% | 월 5만점 (모든 실적구간 동일) |
40만원 이상 | 5% | |
40만원 이상 | 2% |
- 월/연간 적립횟수 제한 없음
- 이용하신 매출의 Unit 포인트는 카드 이용 후 3영업일 이내에 적립됩니다. (제휴사 및 가맹점의 사정으로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월 서비스 수수료
- 선택 서비스 1개당 월 300 Unit 포인트의 서비스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서비스 수수료는 매월 5번째 은행영업일에 청구되며(사용가능한 Unit 포인트에서 자동차감), 잔여 Unit 포인트가 없을 시에는 현금으로 청구됩니다.
- 현금 청구 시 해당월 결제금액에 합산 청구
- 현금 청구 시, 1개당 300원(1Unit포인트 = 1원)의 서비스수수료가 청구됩니다.
- 최초 서비스 신청 시, 신청월 포함 2개월간 서비스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보너스 적립 서비스
- 전월 100만원 이상 실적 시 월 1만~3만 포인트 제공
실적구간별 보너스 포인트 적립
전월 청구서 7 Unit 카드 이용금액 | 지급 포인트 |
300만원 이상 | 3만점 |
200만원 이상 ~ 300만원 미만 | 2만점 |
100만원 이상 ~ 200만원 미만 | 1만점 |
- 월 1회, 매월 3영업일에 일괄 적립됩니다. (가맹점 사정에 따라 적립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보너스 적립 서비스는 맞춤 적립 서비스 신청 유무에 관계없이 본 카드를 소지하신 모든 회원님께 제공되며, 전월 청구서상 이용금액 산정은 맞춤 적립 서비스와 동일 적용됩니다.
UNIT 포인트 캐시백 서비스
- Unit 포인트 10,000점 이상 적립 시, 10,000포인트 단위 캐시백
- 위 캐시백 서비스는 고객센터(T.1588-8100), 홈페이지(www.lottecard.co.kr)를 통해 신청하신 회원님에 한해 제공됩니다.
- 위 서비스는 현금 캐시백과 롯데상품권카드 교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롯데상품권카드 교환은 롯데카드 카드센터에서만 신청, 수령 가능하십니다.)
- 캐시백 완료 시에 별도 SMS 전송을 통해 캐시백 내역을 알려드립니다.
- 이용가능시간 : 00:00 ~ 22:00
UNIT 포인트 전환 서비스
- Unit 포인트 1,000점 이상 적립 시, 1포인트 단위 L.POINT 전환 가능
- 위 전환 서비스는 고객센터(T.1588-8100), 홈페이지(www.lottecard.co.kr)를 통해 신청하신 회원님에 한해 제공됩니다.
- 이용가능시간 : 월~금 오전 8:00~오후 10:00 (토/일/공휴일 이용불가)
UNIT 포인트 이용기준
- Unit 포인트 적립대상 매출은 당사 매입일 기준 2~3일 이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롯데멤버스㈜ 고객정보 제공에 동의하신 회원에 한하여 L.POINT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 L.POINT는 L.POINT 제휴사 이용시 결제금액에 따라 적립받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입니다.
- 7Unit 카드로 결제시 롯데카드가 제공하는 L.POINT 적립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단, 다른 L.POINT 제휴사가 제공하는 L.POINT는 적립 가능합니다.
- L.POINT의 사용과 적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L.POINT 홈페이지 www.lpoint.com 및 롯데카드 홈페이지 www.lottecard.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Unit 포인트에서 L.POINT로의 전환은 가능하며, L.POINT에서 Unit 포인트로의 전환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Unit 포인트 적립 제외되는 금액 : 전 가맹점 무이자 매출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할부이자 등 각종 수수료
- Unit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입니다. (경과시 월단위 선입선출로 자동 소멸)
- Unit 포인트는 결제금액 1,000원당 해당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회원탈회, 카드 도난/분실 등의 사유로 카드사용이 정지된 경우에는 포인트 사용이 제한됩니다.
- 유효기간 경과 시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며, 소멸예정포인트는 6개월 전부터 청구서 및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소멸 포인트는 롯데포인트로 전환하여 포인트 기부에 참여해 보세요! (롯데카드 홈페이지 참조)
서비스 이용기준
- 맞춤적립서비스는 당사 가맹점 업종코드에 등록된 기준으로 전표 매입 시 적립 적용됩니다.
- 당사 기준으로 제공되므로 포함되지 않는 가맹점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적립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적립 처리 기준은 신용카드 전표 접수 순으로 적립 적용됩니다.)
* 예) 나롯데 양이 '외식' 맞춤적립서비스 선택 후 A 음식점 이용 시, A 음식점이 당사 가맹점에 '유흥주점'으로 등록한 경우, 적립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선택하신 맞춤적립서비스 이외의 가맹점에서는 Unit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위 서비스의 이용 금액 기준은 전월 이용대금 명세서 상의 7 Unit 카드 이용금액(일시불,할부)에 따라 당월 적립율이 적용됩니다.
- 적립 적용 받은 거래의 매출 취소를 포함한 연속된 매출 거래가 있을 경우, 취소 거래 정보가 실시간으로 접수되지 않아 적립한도가 즉시 복원되지 않습니다. 또한 적립 한도가 복원되지 않은 상태에서 매출거래가 있을 경우 적립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한도 복원 후에도 이전 매출에 대해서는 소급하여 적립 적용하지 않습니다.
- 취소 거래 일자와 취소 전표 매입 일자는 가맹점 사정, 공휴일 등 기타 사정으로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전월 7 Unit 카드 이용금액 산정 시, 7 Unit 카드로 적립 받은 건은 제외되며, 타 서비스와 기본 서비스로 적립 받은 건은 포함됩니다.
- 전월 이용금액 산정 시 제외되는 금액 : 7 Unit 카드로 적립 받은 매출 건, 7 Unit 카드가 아닌 다른 롯데카드 이용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이자 등 각종 수수료
- 할부 이용시에는 이용일을 기준으로 총 금액이 신판매출액에 합산됩니다.
- 위 서비스의 이용금액산정 기준 및 적립금액 한도적용은 7 Unit 카드 본인 및 가족카드가 합산 적용됩니다.
- 결제일을 변경하시는 경우 변경된 결제일의 신용공여기간에 따라 7 Unit 카드 이용금액이 산정되므로, 적립율이 변경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위 서비스는 오프라인 매장 적립 기준입니다. ('온라인/홈쇼핑' 서비스 제외) 할인점의 경우 건물 내 임대매장, 문화센터 및 상기 서비스 업종과 관련하여 인터넷을 통한 결제 시에는 적립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대중교통(지하철, 버스) 서비스의 경우 후불교통카드 서비스 제공 지역에 한하여 제공되며 고속버스,시외버스 등은 제외됩니다. 또한 일부 택시의 경우 신용카드 결제가 되더라도, 가맹점 사정에 따라 적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맞춤 적립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전월 청구서상 40만원 미만 실적 시에는 신청서비스 내 가맹점에 한하여 2% 적립율이 적용됩니다.
- 맞춤 적립 서비스는 국내 가맹점 매출건에 대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7 Unit 카드로 이용하신 금액에 대해서 롯데카드 제공 L.POINT는 적립되지 않으며, L.POINT 제휴사 포인트는 적립됩니다.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3개월 무이자할부, 무료주차권 제공
- 쿠폰 발행월 직전 6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30만원 이상 카드 이용회원 대상 매월 1일에 2매 증정
- 세일상품, 식품, 식당, 가전, 명품매장 및 임대매장 등에서는 할인적용 제외
롯데면세점 최고 15%, 두타면세점 10% 현장 할인
롯데마트, 롯데슈퍼, 토이저러스 2~3개월 무이자 할부
소액거래 무서명 결제서비스
- 대상가맹점에서 3만원 이하 금액은 서명 없이 결제(롯데백화점 및 롯데호텔은 5만원 이하건에 적용)
- 대상 가맹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세븐일레븐, 롯데리아, 크리스피크림도넛, 롯데슈퍼, 토이저러스, 롯데면세점, 롯데호텔
전국 SK주유소에서 주유 시 리터당 50포인트 적립
- 포인트 사용 최초 1만 포인트 이상 적립된 후부터, SK주유소에서 1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 휘발유, 경유, 등유는 휘발유가 기준으로 환산됩니다.(LPG 제외)
- 리터 기준 금액은 SK㈜ 월 지정고시 가격을 적용합니다.
- 최근 3개월 (이용일 2일 전부터 92일동안) 롯데카드 월평균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장기카드대출(카드론) 제외]인 회원님께 제공됩니다.
- 신규 회원님은 발급 후 3개월 동안 (발급월 포함~3개월차 말일) 카드를 이용하지 않아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롯데 SK주유포인트는 결제금액 기준 1일 30만원, 월 100만원 한도 내에서 적립됩니다.
- 서비스에는 제공조건 및 한도 등이 적용됩니다.
- 부가서비스는 신용카드의 신규 출시 이후 5년(2014.12.24일 이전 출시 카드는 1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되고, 부가서비스 변경시에는 변경사유, 변경내용에 대하여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 대금청구서, 우편서신, 이메일, 문자메시지(SMS, MMS) 중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부가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제휴업체 또는 신용카드업자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에 따른 불가피한 변경의 경우에는 사유 발생 즉시 인터넷 홈페이지, 대금청구서, 우편서신, 이메일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의 발행, 배송 등 카드발급에 소요된 비용(신규 가입년도에 해당)은 반환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금액에서 제외됩니다.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부가서비스 제공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의 불가피한 사유 시에는 계약해지 날부터 3개월 이내 반환할 수 있습니다.
- 카드를 해지한 후에도 관련 법령 및 내부 지침에 의거하여 회원의 정보가 일정기간 보존됩니다.
- 카드 신청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