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O2O
주요혜택
[Pay특화 할인 서비스]
- 플라스틱 플레이트 없이 각종 Pay 및 간편결제에 ‘모바일 단독카드’를 등록하여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하는 모바일에 특화된 새로운 개념의 상품입니다.
* 사용가능 Pay 예시: 신한 FAN페이, 네이버페이, 삼성Pay, SSG Pay, 카카오페이, Payco, 시럽페이 등
오프라인 Pay 이용 5% 결제일 할인
요식, 커피/베이커리 업종 5% 할인
- 요식, 커피/베이커리는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 기준으로 적용 됩니다.
- 요식: 양식, 한식, 일식, 중식, 부페, 맥주홀, 일반대중음식, 패스트푸드 가맹점
- 요식, 커피/베이커리 할인 서비스는 할인 전 승인금액 월 50만원까지 적용됩니다.
3대 할인점(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5% 할인
- 기업형 슈퍼마켓(이마트 에브리데이, 롯데슈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온라인 매장, 상품권 구매는 제외됩니다.
온라인 Pay 이용 2~3% 결제일 할인
신한 FAN페이(App카드) 온라인 이용 3% 할인
- 할인 전 승인금액 월 30만원까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모든 Pay의 온라인 업종 이용 2% 할인
- 할인 전 승인금액 월 30만원까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신한 FAN페이(App카드)온라인 이용 3% 할인 서비스가 모든 Pay의 온라인 업종 2% 할인 서비스보다 우선 적용됩니다.(중복적용불가)
Pay특화할인 통합할인한도 안내
- 전월실적 50~100만원 : 2만원
- 전월실적 100~150만원 : 4만원
- 전월실적 150만원 이상 : 5만원
유의사항
- 신한카드 O2O 신규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말(등록월+1개월)까지 2만원의 Pay특화 할인 서비스 통합할인한도가 제공됩니다.
* 단, 전월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이용 시, 해당 구간의 할인 한도 제공
- Pay특화 할인 서비스는 1회 승인금액 2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할인 서비스가 적용 됩니다.
- 신세계 계열 및 주유소 등 일부 가맹점에서 삼성 Pay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O2O특화 할인 서비스]
이동통신요금(SKT/KT/LG U+) 자동이체 거래 10% 결제일할인
- 월 1회, 할인 전 승인금액 5만원까지 할인 적용
O2O 특화할인 통합할인한도 안내
- 전월실적 50~100만원 : 2만원
- 전월실적 100~150만원 : 2만 5천원
- 전월실적 150만원 이상 : 3만원
- 신한카드 O2O 신규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말(등록월+1개월)까지 2만원의 O2O특화 할인 서비스 통합할인한도가 제공됩니다.
* 단, 전월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이용 시, 해당 구간의 할인 한도 제공
[O2O특화 할인 서비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1회 승인금액 기준 최대 2천원 결제일 할인
- 월 10회
- 스타벅스 App을 통한 결제만 적용되며, 현장결제는 적용 불가합니다.
-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건은 제외됩니다.
- 2천원 미만 이용시 이용금액만큼만 할인됩니다.
O2O 특화할인 통합할인한도 안내
- 전월실적 50~100만원 : 2만원
- 전월실적 100~150만원 : 2만 5천원
- 전월실적 150만원 이상 : 3만원
- 신한카드 O2O 신규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말(등록월+1개월)까지 2만원의 O2O특화 할인 서비스 통합할인한도가 제공됩니다.
* 단, 전월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이용 시, 해당 구간의 할인 한도 제공
[O2O특화 할인 서비스]
카카오택시 블랙 20% 할인, 마켓컬리/포잉/스트라입스 10% 결제일할인
- 서비스업체별 각 월 2회, 할인 전 승인금액 10만원까지 적용
O2O 특화할인 통합할인한도 안내
- 전월실적 50~100만원 : 2만원
- 전월실적 100~150만원 : 2만 5천원
- 전월실적 150만원 이상 : 3만원
- 신한카드 O2O 신규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말(등록월+1개월)까지 2만원의 O2O특화 할인 서비스 통합할인한도가 제공됩니다.
* 단, 전월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이용 시, 해당 구간의 할인 한도 제공
공통 유의사항
- Pay특화 및 O2O특화 할인 서비스는 전월 신한카드 O2O 이용금액 구간에 따라 제공된 서비스별 월 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됩니다.
- 전월 실적은 전월 1일~말일까지 거래 시점 이용 금액으로 반영되며 해외 이용 금액은 매입일자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할인 서비스는 고객님이 이용하신 거래 순서대로 결제일 할인이 적용됩니다.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각종수수료/이자/기프트카드 구매금액/선불카드 충전금액/거래취소금액은 실적 합산에서 제외됩니다.
- 해외 가맹점은 할인 서비스 적용에서 제외됩니다.
- 동일한 가맹점에서 여러 서비스가 적용되는 경우 O2O 특화 할인 서비스가 Pay특화 서비스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 ex) Poing을 신한 FAN페이로 결제시 Poing 10% 결제일 할인이 우선 적용되며 Poing할인의 횟수, 한도 초과 후 신한 FAN페이 3% 할인 서비스가 적용됨.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5.07.30) 이후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②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③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④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해 드립니다.
- 고지 방법 :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