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개통 문제 및 요금제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URL 복사

아정당_115307

2025.02.14 14:44

조회386

댓글1

고고모바일에서 19,800원 알뜰요금제 신청후 회선번호를 받았고

 

바로유심신청으로 kt mvno 알뜰폰 전용 LTE유심카드를 받았습니다.

 

겔럭시 노트20울트라(모델명: SM-N986N) 자급제폰에 유심을 넣고

 

고고모바일에서 온 카톡내용의 “유심 수령 후(개통요청)”을 통하여 유심번호를 입력하였으며

 

“이미 처리된 주문입니다.” 로 메시지가 나옵니다.

 

유심을 꽂은 상태에서 와이파이 블루투스,NFC 를 비활성화 한상태에서 전원끄고 켜기를 몇번을 해도 안되어 아정단 고객센터에 문의드려 IMEI 번호를 말씀드리고 전원끄고 켜기를 해도 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

 

1. 개통이 안되는 이유가 무엇인지?

 

2. 알틀폰 요금제 19,800원을 신청했지만 “마이알뜨폰”앱에선 36,300원요금제로 되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ㅏ.

 

 

 

 

고고모바일, 알뜰폰, LTE유심카드, 유심번호, 카톡내용, 주문, 고객센터, IMEI 번호, 알뜨폰, 마이알뜨폰

댓글 1

관심글 댓글 알림

아정당

댓글 복사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정당통신 입니다 ..!

고객님 너무 죄송하게도 ㅠ.ㅠ.... 바로유심신청의 경우 신청 내역 및 신청이 고고모바일 측에서 제공 되고 있다보니
저희쪽에서 확인 후 안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고모바일 고객센터측으로 문의 주시면 답변 받아보실 수 있으니 경로 참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2025.02.14 16:08

1
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