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궁금한점...

URL 복사

아정당_697559

  • 2025.06.16 06:13
  • 조회352

5월12일날에 엘지유플러스 가입했습니다.

혹시 현금사은품만 받는건가요?

아니면 신세계상품권도 가치 지급되나요?

만약 상품권도 지급되면 왜 문자가 아예 안올까요…?

엘지유플러스, 가입, 현금사은품, 신세계상품권, 문자

댓글 1

관심글 댓글 알림
  • 아정당

    댓글 복사

    안녕하세요 고객님~! 😊
    먼저 아정당을 믿고 가입 진행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 가입 사은품은 모두 현금으로 받아보시는 조건이시구요~!
    💰 5월 21일,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광주은행 계좌로 사은품 지급 도와드렸습니다 :)

    혹시라도 입금 내역을 확인해보셨을 때
    ❗ 금액이 다르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댓글로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 어떤 상황이든 고객님께 사은품을 빠짐없이, 정확히 받아보실 수 있도록
    제가 끝까지 책임지고 도와드릴게요 +_+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꾸벅)

    2025.06.16 10:46

1
apply icon맞춤 상담 신청
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