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기존 가입자 문의드립니다.
URL 복사
아정당_F59037
- 2026.05.25 16:40
- 조회77
안녕하세요. 2023년 12월 쯤 3년 약정으로 sk btv로 가입하였고, 곧 만료가 됩니다.
가입 당시 신세계상품권 20만원 정도 받았던걸로 기억하구요.
제가 궁금한거는 23년도에 설치하고 나서 중간중간 설치해줬던 업체라고 전화가 왔거든요? 그래서 kt로 변경해라, lg 유플러스로 잠깐 바꿨다가 다시 skt로 넘어가라 그런방식이 이득이다 이런식으로 유도를 하시드라구요? 그런데 제가 바빠서 무시하고 있다가, 오늘 설치해줬던 업체 담당자분이 개인 번호(010-)으로 연락이 오셔서 10개월이 남았는데 10개월치 인터넷 요금을 지원을 해주겠다. 그리고, 셋톱박스를 lg로 바껐다가 skt로 재가입을 해야 요금면에서 이득이다. 기존에 skt 핸드폰 요금과 결합으로 할인 받던것 또한 유지가능하다. 라고 말씀을 하시는데. 원래 이렇게 하는건가요? 보이스 피싱인거에요?
저는 아정당을 통해서 가입 설치를 했던걸로 기억을 하는데, 본인들이 아정당은 아니라고 하시고, 이거 사업 시스템이 어떻게 되는거에요? 제가 저분을 통해서 lg로 바꾸었다가 skt로 변경해도 되는거에요?

sk btv, 20만원, 23년도, kt, lg 유플러스, skt, 인터넷 요금, 셋톱박스, 할인, 보이스 피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