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아정당을 믿고 가입까지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상품권은 지류발송이 아닌, 모바일(SMS)으로 발송되는데요~!
MMS 문자로 발송되다보니 도달율이 떨어진다는 문제도 있습니다..
발송은 했는데 스마트폰까지 메시지가 도착하는 시간이 느리거나 누락되는 경우가 더러 있더라고요 ㅠ
101번으로 발송된 문자 메세지함을 한 번 살펴보시고,
혹시라도 확인되지 않으시면 스팸메세지함도 꼭 한번 살펴봐주시겠어요?
문자를 찾아봤는데도 없을 경우라면
저희 아정당에서 대신하여 재발송 요청이 가능하다면 너무나 좋을텐데...
LG는 명의자분이 직접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여 재발송 요청을 해주셔야 해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리며, 이 밖에도 다른 문의주실 사항은 편하게 말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