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원래 상담방식이 이러신가요?

아정당_290390

2024.03.25 12:07

조회368

댓글1

인터넷 재가입 상담 받았습니다.
기존에 이용하던 가입채널 해지 후 만3개월일때 재가입 된다고 해서 날짜 확인하고 다시 전화했더니 갑자기 해지첫달은 포함이 안됀다고…
그래서 상담사를 네명이나 거치는동안 왜 아무도 이야기를 해주지 않았냐고 물었더니

'네~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끝...

상담이력에는 안내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럼 제가 잘못듣고 전화드린거냐고 했더니

'네~~'

그냥 이용안한다고 했더니

‘네~~~ 알겠습니다’ 굉장히 불쾌합니다. 원래 이런식으로 상담하시나요?

 

 

목록으로

인터넷, 렌탈, 상담, 가입채널, 날짜 확인, 전화, 상담사, 안내, 이용, 불쾌

댓글 1

관심글 댓글 알림

안녕하세요, 아정당입니다
명확한 상담을 드리지못해,상담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만3개월이다보니, 사전에 정확한 안내를 드리지 못한거같습니다 ..

상담부분에 피드백해주신 내용을 토대로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010-2294-0563 번호로 연락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010-2294-0563 문자

2024.03.25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