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관심글 댓글 알림아정당 댓글 복사안녕하세요~ 아정당통신입니다 재약정같은 경우에는 저희 아정당통신에서 진행을 도와드리고 싶으나 불가능합니다 ㅠ.ㅠ... (본사쪽에서만 가능합니다) 통신사를 해지하고 만 9개월 이후부터 통신사의 재가입이 가능하다 보니(다른 사람이름으로 해도 동일), 다른 통신사(SK,LG)를 9개월 사용하시다가 해지를 하고, KT로 신청하여 많은 사은품을 받아가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자세한 상담은 1833-3504번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보내세요~2024.01.02 11:01
아정당 댓글 복사안녕하세요~ 아정당통신입니다 재약정같은 경우에는 저희 아정당통신에서 진행을 도와드리고 싶으나 불가능합니다 ㅠ.ㅠ... (본사쪽에서만 가능합니다) 통신사를 해지하고 만 9개월 이후부터 통신사의 재가입이 가능하다 보니(다른 사람이름으로 해도 동일), 다른 통신사(SK,LG)를 9개월 사용하시다가 해지를 하고, KT로 신청하여 많은 사은품을 받아가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자세한 상담은 1833-3504번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보내세요~2024.01.02 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