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LG정수기 렌탈 문의

URL 복사

아정당_251990

  • 2024.10.12 08:39
  • 조회1,129

현재 LG정수기 사용하고 있고,

12월에 계약이 만료되는데요(방문관리중, 12월 소유권이전)

 

1월에 LG정수기로 재가입하면 신규혜택 받을수 있나요?

LG정수기, 계약, 만료, 소유권이전, 재가입, 신규혜택

댓글 1

관심글 댓글 알림
  • 아정당

    댓글 복사

    안녕하세요 이렇게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유권 이전 후 별도로 멤버십 가입만 되어 계시지 않으시다면
    신규로 가입하여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약정이 3개월 정도 남아 계신 상태라면
    렌탈의 경우 매달 프로모션 및 월요금/혜택 변동 가능성이 크다보니
    만료일 2-3주전 연락주시면 해당 달의 프로모션이나 혜택으로 안내를 도와드릴 수 있어요!
    미리 (2주 전) 접수하시면 원하시는 일정으로 컨택하시기도 수월합니다.

    하여, 약정기간이 끝날 때쯤 다시 찾아주시면
    그때 모든 상황을 고려하여 최적의 상품으로 추천 도와드리도록 약속 드리겠습니다!

    2024.10.14 10:16

1
apply icon맞춤 상담 신청
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