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기
2025.05.29 14:07
조회58
안녕하세요.
아정당으로 LG U+ 인터넷 & TV 3년 약정 사용중입니다.
2년 지났다고 혜택관리 담당자로부터 전화가 왔는데, SK로 *년 쓰다가 다시 LG로 변경하면 기존 요금에서 2만원이 절약된다고 하는데 맞는건가요?
전화는 아정당에서 온거 같지 않은데….
확인 후 답변 바랍니다.
LG U+, 인터넷, TV, 3년 약정, 혜택관리, 전화, SK, LG, 요금, 절약
아정당
안녕하세요, 고객님! 최근 수상한 업체로부터 인터넷 가입 권유 전화를 받으셨나보군요..!? 보통 이런 형태로 연락해오는 업체는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취득해서 무작위 영업 전화를 돌리는 경우가 대다수이고..! 인터넷 가입 정보는 각 지역 설치센터나 본사 대리점, 아르바이트생, 비정규직 설치기사님들에 의해서도 정보가 유출될 수 있는데 유출하는 비용이 꽤 쏠쏠하다고 하더라고요ㅠ 그래서 이러한 방법들로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취득해서 연락해온 곳으로 보여지고요ㅠ 근본적인 해결 방법은 어렵지만, 아래 방법들을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될 수 있어요! ①모르는 번호로 오는 영업 전화는 가급적 응답하지 않기 ②스팸 차단 앱 사용 (후후, 후이즈, T전화 등) 아정당에서는 먼저 연락드려서 교체하시라는 등의 권유 전화를 드리고 있지는 않아서 어떤 업체인지 모르게 걸려오는 전화로 교체하시기 보다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안전하게 고객님께서 만료 후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끔 이전에 가입했던 업체라며 아정당을 사칭해서 고객님들께서 연락오는 경우도 더러 있었거든요 😢 즉 아직 약정이 남아 계신 상태라면 약정이 만료될 때까지는 굳이 건드리실(?) 필요가 없구요~~!! 약정만료 후에 앞으로는 어떻게 이용해야 좋을지? 재정비를 하시면 된답니다! 따라서, 약정만료 후 다시 아정당을 찾아주신다면 가장 유리하고 좋은 이용 방법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이 밖에도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말씀 남겨주시구요~ 남은 오후도 편안한 오후 보내세요 :)
2025.05.29 14:20
아정당은 365일24시간 상담OK
1833-3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