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LG U+ 재약정 문의

URL 복사

아정당_890744

2025.06.16 06:32

조회99

댓글7

현재 사용 중인 상품

 

1. 핸드폰

  LTE 선택형 (100분 + 1GB)

 

2. 가입 상품

  (1) 집1 ('27.06, 3년 약정)

    1) 와이파이기본_기가슬림안심_500M ('27.06, 3년 약정)

    2) HD라이트

    3) 인터넷 전화

  (2) 집2 (이번달 약정 만료 예정)

    1) 스마트기가 최대 500M

    2) 주셋톱 베이직 2대

    3) 클로바2

 

핸드폰, 집1, 집2 전부 결합해서 사용중인데

계속 사용해도 될까요.?

와이파이, LTE, 핸드폰, 약정, 기가슬림, HD라이트, 인터넷 전화, 스마트기가, 주셋톱, 클로바

댓글 7

관심글 댓글 알림

아정당

댓글 복사

안녕하세요 아정당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사용하시던 LG 인터넷 약정이 곧 도래되어 재약정 혜택 확인차 문의 남겨주셨네요~

재약정시 기존에 사용 중인 상품마다 월 청구 요금과 혜택이 다를 수 있고,
일부 상품은 요금제 변경 후 재약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양식을 작성하시어
'비밀 댓글' 통해 남겨주시면 조회 후 월 청구 요금과 혜택에 대해 상세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성함 :
- 생년월일 :
- 전화번호 :
- 주소(시/군/구, 정확한 동호수 포함) :

* LG에서 재약정 사은품 조회 및 수령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마케팅 동의가 필요하여,
이에 동의하시는 분만 댓글을 남겨주세요.
* 마케팅 동의가 불편하실 경우, 아래 정보 없이 '타사 이동 신규' 조건으로
안내 받고 싶다는 내용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기존 사용 중인 LG상품 조회 시, 조회 완료 후 문자 알림이 발송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2025.06.16 09:24

비밀 댓글 입니다.

아정당

댓글 복사

아정당_890744고객님 확인 감사합니다~!
현재 고객님께서는 기존에 ‘스마트기가최대 500M’ 요금제를 이용 중이신 것으로 확인되며,
재약정을 진행하시기 위해서는 ‘프리미엄 안심 500M’ 요금제로 변경이 필요합니다!
변경 후 재약정 시
✅ 월 요금은 50,050원 청구되며,
✅ 사은품은 현금 20만원 +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
총 21만원 지급 도와드리고 있어요!

📌 프리미엄 안심 500M 요금제란?
프리미엄 안심 500M 요금제와 기존 요금제의 차이점이 궁금하실 수 있으실텐데
기존에 사용하시던 상품과 제공되는 속도는 동일하나
> AI클락3(음성인식 가능한 탁상형 AI 시계)또는 MESH(와이파이 증폭기) 부가서비스 중 1개가 추가됩니다!
> 기사님이 직접 방문 설치해주시며, 이에 따라
👉 설치비 22,000원이 별도 발생합니다.

아래 세부 내역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요금 상세 내역]
ㅁ 인터넷 / 프리미엄안심 500M : 31,900원
ㅁ TV 베이직 : 12,100원
ㅁ 추가 TV : 7,150원
ㅁ 셋탑박스 : 8,800원
ㅁ 참쉬운 가족결합 : -9,900원
ㅁ AI클락3 설치비 : 22,000원(1회 청구) , MESH 선택 시 44,000원

살펴보시고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말씀 남겨주시구요~!
혹시라도 곧 바로 재약정을 희망하신다면 통화 가능하신 시간대를 말씀해주시면
전화드려 재약정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2025.06.17 09:25

아정당_890744

댓글 복사

아정당오늘 오후 4시 30분에 연락주세요.

2025.06.17 13:02

아정당

댓글 복사

아정당_890744소중한 답변 감사합니다^^

남겨주신 번호로 전문 상담사가 전화 가실 수 있도록 전달 드려놓았으며
1833-3504로 전화를 드릴 예정이오니 전화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이 외에도 도움이 필요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셔요~!!

2025.06.17 13:15

비밀 댓글 입니다.

아정당

댓글 복사

아정당_890744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재약정 관련하여 여러 차례 연락을 기다리시게 하고,
진행 과정이 매끄럽지 못해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신 상담 요청 내용은
저희가 유선 상담사에게 먼저 전달드려 해당 경로로 상담이 진행되었고,
이로 인해 카카오톡 상담사에게는 실시간으로 정보가 공유되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늘 오전 고객님께 연락드렸고,
담당자 분께서 오후 1시경 통화 가능하시다고 말씀 주셔서 해당 시간에 재통화 예정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번 진행 과정에서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리며,
남은 절차는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감 있게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하고 또 감사합니다.

2025.06.19 12:25

1
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
가입하기
apply icon 셀프 바로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