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이사
아정당이사 32호점(인천동양지점) 1팀 후기 (부천에서 아산으로, 포장이사 5톤 견적)
알뮈
2026.05.08 10:19
부천에서 아산으로 포장이사 5톤 이사견적
아정당 이사 인천동양지점 32호점 1팀 후기
길고 길었던 6개월의 주말부부 생활을 청산하고
새로운 시작을 위한 첫 걸음을 떼기까지 힘들었다 , 진짜.
경기도 부천에서 충청남도 아산까지 지역이동을 해야하는
이사를 하다 보니까 견적이 어마 어마하겠다 라는 생각으로
5곳에 견적을 여쭤봤는데 보통 5~6톤을 말씀하셨고,
그 중에서도 아정당 이사를 선택한 이유는?!
이유와 함께 실제 이사 후기를 써볼게요.
이사 견적
대부분 이사 견적은 비슷 비슷했어요.
지역을 이동해야하고,
부천에서는 사다리차를 사용해야했고,
아산에서는 엘레베이터 이사만 가능했어요.
큰 짐들은 다 당근하거나 버리고,
자잘자잘한 짐들이 많은 편이었고,
전기자전거 1대도 함께 이동하는걸로 견적봤어요.
이삿날은 손없는날 아니고 그냥 금요일로!
A (사진 견적)
6톤 + 남자4 여자1 + 사다리차 = 210만원
7.5톤 + 남자5 여자1 + 사다리차 = 250만원
B (추천받은 곳 - 사진 견적 후 방문 견적)
6톤 + 남자4 여자1 = 190만원
(사다리차 별도, 약 20만원전후)
C (영상통화 견적)
7톤 + 남자2 여자2 + 사다리차 = 235만원
(이삿날이 금요일이라서 비싼거고, 평일에 하면 200만원)
D (사진 견적)
6톤 + 남자4 여자1 + 사다리차 = 270만원
(이삿날이 금요일이라서 비싼거고, 평일에 하면 250만원)
아정당 이사 (방문 견적)
5톤 + 남자3 여자1 + 사다리차 = 200만원
아정당 이사 선택한 이유
일단 제가 견적받아본 이삿짐센터는 메이저가 없었고
개인 이삿짐센터? 였어요. 메이저는 아정당 이사 뿐!
동생이 파손 보상 같은 것도 있으니까 왠만하면 메이저로
하는 게 좋을거라고 해서 후기를 찾아보니까 나쁘지 않길래
아정당 이사 견적을 받아보고 거의 바로 결정했어요.
아정당이사는 이삿짐 파손 시 본사 최대 1,000만원 보상
(운송 500만원 + 상/하차 500만원)이라고 하고,
식사비나 수고비 등 부당지출 요청하면 120% 보상이라길래
일단 믿고 계약금 보냈어요
본격적으로 포장이사 시작!
사다리차 아저씨까지 총 남자 4명 여자 1명이었고,
모두 한국분이셔서 아주 아주 좋았습니다 ㅋㅋㅋ
물론 외국분들도 잘하시는 분은 좋지만 그래도 한국인 최고!
이모님은 주방 전담마크 하시고,
남자분들은 짐을 빠르게 상자에 담아주셨어요.
일단 당근해야하는 품목들과 당근 오는 시간을 말하면
이모님이 메모하셔서 각각 다 붙여놓으시더라고요.
뭔가 체계적이고 일사천리로 움직이시는 모습 👍
일사분란하게 착착착 진행되는 모습에 역시
베테랑은 다르긴 다르구나 싶었어요.
아정당이사 32호점 1팀이 오셨는데
팀장님을 필두로 모두 여유있게 포장이사 준비해주셔서
덕분에 편하게 옆에서 쉬엄 쉬엄 움직일 수 있었어요.
꼼꼼하게 하나 하나 다 싸주시고!
티비 같은 경우는 전용 케이스에 넣어주신다더라고요!?
티비 액정이 엄청 약해서 아주 약간의 충격에도 파손되는
경우가 많다 보니까 이사 할 때 티비 가져가시는 분들은
전용 케이스에 잘 넣어서 이동하는지,
파손보상은 얼마나 되는지 꼼꼼하게 잘 체크하셔요
오전 7시 40분에 도착하셔서 11시 30분쯤 마무리 됐어요!
5톤트럭에 짐이 다 들어갈까 했는데 테트리스를 워낙에
잘해주시기도 했고, 큰 짐들은 다 버리고 가기도 해서
잔짐이 많았어도 5톤에 꽉꽉 채웠어요.
그리고 전기자전거까지 싣는거 완료!
당근하는 큰 짐들 다 내려주고, 도와주시고,
폐기물 짐들 버리는 곳까지 이동해주는 등
아정당이사 32호점 1팀 좋았어요.
11시 30분에 끝나서 점심 식사 따로 하시고
14시쯤 아산에 도착하셨다 연락받았어요.
저는 부천에서 부모님이랑 점심 먹고 아이 하원하고
부모님이랑 커피 한잔 하고 아산으로 출발했고,
남편은 일하다가 조퇴하고 아산에서 이삿짐 받기로 하고
분업을 했더니 촥촥 일이 잘 진행됐어요.
정든 부천 집 안녕.....★
기록용으로 찍어둔 포장이사 짐 빼고 텅 빈 부천 집!
2018년도에 이사와서 8년정도 정붙이고 살았던 ㅎㅎ
집은 40년이 넘었지만 신혼집이라서 올리모델링하고
들어와서 살았는데 집도 좁고 엘베가 없어서 힘들긴 했지만
아기 낳고 잘 살았다! 안녕!
포장이사, 이사견적, 이삿짐센터, 이사 후기, 사다리차, 견적받기, 이삿날, 이사 팀, 포장이사 준비, 전기자전거
댓글 0
비회원(로그인필요)
관련 리뷰
[광명]반포장이사 내돈내산 이사짐센터 업체 견적 비용 후기
RDB
791
1
- #비용
- #만족도
- #상담원 연결
부산 포장이사 청소업체 가격 신청 비용 견적비교사이트 솔직한 이사후기
옆동네김씨
1,187
0
- #비용
- #만족도
- #상담원 연결
대구 포장이사 이삿짐센터 잘하는곳 입주청소 이삿짐 종류 업체 가격 후기
대구칼잡이
889
0
- #비용
- #만족도
- #상담원 연결
전주 포장이사 청소업체 가격 신청 견적비교사이트 솔직 이사후기
전군
839
0
- #비용
- #만족도
- #상담원 연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