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소섹시
2026.05.09 14:16
솔직히 처음엔 하청 느낌이라 조금 걱정했는데, 막상 와보니 작업하시는 분들이 엄청 꼼꼼하게 잘해주셨어요.
가구나 가전 포장도 세심하게 해주시고, 정리도 깔끔하게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
특히 냉장고 내부 청소까지 직접 해주신 게 진짜 인상 깊었어요.
대충 하는 느낌 전혀 없었고, 끝까지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기분 좋게 이사 마무리했습니다!
이사, 작업, 가구, 가전, 포장, 정리, 냉장고, 청소, 친절, 이사 마무리
비회원(로그인필요)
RDB
777
1
옆동네김씨
1,180
0
대구칼잡이
882
전군
835
아정당은 365일24시간 상담OK
1833-3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