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포장이사 아정당이사 후기|하청 걱정했는데 완전 만족한 이삿짐센터

아임소섹시

2026.05.09 14:16

342
0

솔직히 처음엔 하청 느낌이라 조금 걱정했는데, 막상 와보니 작업하시는 분들이 엄청 꼼꼼하게 잘해주셨어요.

가구나 가전 포장도 세심하게 해주시고, 정리도 깔끔하게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

특히 냉장고 내부 청소까지 직접 해주신 게 진짜 인상 깊었어요.

대충 하는 느낌 전혀 없었고, 끝까지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기분 좋게 이사 마무리했습니다!

이사, 작업, 가구, 가전, 포장, 정리, 냉장고, 청소, 친절, 이사 마무리

댓글 0

비회원(로그인필요)

비밀댓글

관련 리뷰

apply icon맞춤 상담 신청
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