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부평] 포장이사 아정당이사 내돈내산 백프로 솔직 후기!
Smkoer
2026.05.08 11:44
여러 업체에서 견적을 받아보다가
아정당에서도 이사서비스가 있다는걸 확인!!!
그래서 냉큼 접수하고 견적을 받아 보았습니다.
솔직히 이전까지 전세집 월세집 이사를 하면서 포장이사에 대한 스트레스가 너무 심했었어요...
물건 부셔놓고 모른척하는 업체... 분실해놓고 그런거 못봤다는 업체..
가습기에 있던 물을 버리지도않고 그냥 옮기면서 다른가전제품 홀랑 고장냈던 업체..
장판 벽지 스크레치 찢어짐 별의별 업체들을 겪어왔었기에 많이 걱정도 됐었습니다.
항상 인터넷 신청할때 아정당으로 하면서 만족도가 높았기에 이사역시 !!
아정당이 보증한다고 하니 냉큼!! 이사 견적 신청을 했습니다!!
담당자분께서 정해진 날짜에 오셔서 잘 봐주셨고 옮겨야할
벽걸이 에어컨이 있었는데 그것또한 같이 진행해 주시기로 했어요.
그리고 이제는 안녕~ 인사를 해야할 가전제품들이 많았기에 그제품들은
사다리차로 밖에 내놓아 주시는것도 해주시기로 했어요!!
이사당일 이사오기전 살던집이 오래된 구축 빌라단지라서 들어오는
입구도 협소해서 정말 불편하셨을 텐데 5톤짜리 이사차를 아주 멋지게
들어와주시는 운전실력!!센스!!
이삿집 포장하시고 옮겨주시는 동안 사진을 찍을까도 싶었지만 솔직히
오셨던 직원분들 남자3분 여자1분 모두다 너무 친절하시고 열심히 하시는 모습에
따로 사진기록을 안했어요ㅠ 후기 생각을 했더라면 바로 찍었을텐데 아쉽더라구요..
정말 어느정도 였냐면 저희가 더러워서 버려야지 했던 물품들 조차 깨끗히 씻어서
같이 포장해주시기도 했고 (잘쓰고 있습니다!!)
물건 하나하나 옮기시고 포장할때 정성이 느껴졌어요! 고객님!
이런물품은 이렇게이렇게 할께요!! 고객님 이물품은 어떤식으로 해드리는게 좋으세요?
이렇게 하나하나 마음대로 막 하시지않고 다물어봐 주셔셔 저랑 와이프랑
둘다 너무 기분도좋고 믿음직스럽다고 느꼈어요.
그래서 원래 음료수같은것도 안사주셔도 된다고 한사코 거절하셨지만
저희가 저희기분이 좋아서 몇번을 사다드렸네요
이사온집이 올리모델링을 한상태라 벽지며 장판이며 모든것이다 새것이었어서
약간 걱정을 했었지만 역시! 프로다웠습니다.
정말 깔끔하게 문제없이 이사완료 해주셨어요
지금까지 살면서 포장이사 하면서 진짜 제이름 석자걸고
처음으로 만족한 포장이사 였습니다..
이사팀장님 말씀이 생활의 머시기도 나오셨다는!!!
내공이 장난아니셨어요...
이모님도 진짜 자신의 집처럼 너무 깔끔하고 찾기쉽게 정리정돈 잘해주셔서
원래 기존에는 이사끝나고도 몇달을 정리했었는데...
완벽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처음 집장만한거라 그리고 올리모델링 한거라 평생? 살수도있지만!!
제지인이나 가족 혹은 저희가 다시 이사를 하게된다면 저는 무조건
아정당이사를 사용할거에요! 그리고 추천할겁니다
인터넷, 렌탈, 이사서비스, 포장이사, 가습기, 가전제품, 이사차, 포장, 포장이사팀, 이사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