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소액결제 한도 확인 방법
동글동글
2024.02.17 16:19
LG U+ 소액결제 한도 확인 방법
LGU+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U+소액결제 소액결제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고객센터 앱, U+소액결제 U+멤버스 앱,
웹사이트, 고객센터114를 통해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별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1만원 단위로 조정 가능합니다.
다만, 매월 1일에는 최대 소액결제확인 가능한도를 상향 U+소액결제 조정할 수 없습니다.
▶ U+멤버스 앱: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U+소액결제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 고객센터 앱: 홈화면 상단의 '≡' → 소액결제 → 한도변경
▶ 웹사이트: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신청
설정한도는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소액결제확인 만원 단위로 U+소액결제 조정 가능합니다.
이용한도 상향 변경 시 결제 비밀번호를 소액결제확인 입력해야 합니다.
LGU+ [듀얼넘버] VoLTE서비스 가입자인데 소액결제한도
듀얼넘버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왜 그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VoLTE 서비스 가입자가 듀얼넘버를 이용하려면, 소액결제한도
듀얼넘버 서비스를 신청한 후 휴대폰을 재부팅해야 합니다.
LGU+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소액결제한도 가능한도는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규고객> -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일반 : 월 30만원
<기존고객>
일반 : 월 30만원 ~ 80만원
VIP : 월 100만원
※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기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주민번호 별로 부여됩니다.
최대 가능한도를 원하면 이용한도를 조정해야 합니다.
최대 가능한도는 이용 실적과 회사 정책에 따라 매월 1일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신규고객 -> 기존고객 전환 시점
LG유플러스 상품(모바일/인터넷/IPTV/070) 최초 가입월로부터
5개월 후 1일 00시에 기존고객으로 전환됩니다.
▶ 한도 변경 방법
고객센터 앱: 홈화면 상단의 '≡' > 소액결제> 한도변경
U+멤버스 앱: MyPage>소액결제 이용한도
웹사이트: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고객센터114로 신청
LGU+ [매너콜] 같은 번호로 반복 전화가 오면 매번 문자가 발송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메시지 용량과 확인 편의를 고려하여, 10분 이내에 동일한 전화번호로
온 전화에는 처음 한 건의 매너콜 문자만 받게 됩니다.
다만, 10분 이상의 간격이 있으면 다시 매너콜 문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U+, 휴대폰, 한도 확인, 변경, 고객센터, 앱, 멤버스, 웹사이트, 설정하기, 사용가능 금액, 요금조회, 납부관리, 이용한도 조회, 신청 설정, 결제 비밀번호, VoLTE서비스, 듀얼넘버, 서비스 신청, 최대 가능한도, VIP, 신규고객, 기존고객, 실적, 회사 정책, 한도 변경, 매너콜, 메시지 용량, 확인 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