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해지방어 이렇게 하면 망합니다.
아정당
2024.05.30 15:20
조회6,390
스크랩0
해지방어 어설프게 했다간 100% 실패합니다.
인터넷 해지 시 체크리스트
① 남은 약정 기간
② 약정 해지 예약
③ 상담사와 밀당
해지방어만 잘해도 25만 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목차
1. 해지 방어도 타이밍?
2. 해지 방어 성공 필승 가이드
1. 해지 방어도 타이밍?
해지 방어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해지 방어란?
고객의 해지를 막기 위해 통신사가 여러 혜택을 제시하며 방어하는 정책
고객: 저 해지 할게요~
통신사: 계속 저희 통신사 사용해주신다면
상품권 10만 원 더 증정해드리겠습니다..!
해지 의사를 밝히는 고객을 놓치지 않기 위해,
요금 할인이나, 상품권 등의 혜택을 제시합니다.
해지 방어 적기 적시 타이밍!
약정 1년 차
➔ 해지 방어 비추천
통신사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간단합니다.
1년 차 고객의 해지를 막고자
혜택을 제시하기 보다는,
해지할 때 나오는 위약금을
챙기는 편이 더 이득이죠.
또한 가입 시 받았던 사은품도 반환해야 합니다.
약정 2~3년 차
➔ 도전해 볼 만 합니다.
이 시기에 고객들은 해지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통신사가 여러 혜택들을 제시 할 겁니다.
해지 위약금도 본격적으로 떨어지는
시기기 때문에 부담 없이 도전해 볼 만 합니다!
약정 3년 만료
➔ 무조건 하셔야 합니다.
언제든지 해지 할 준비가 되어 있는 고객을
빨리 잡아야 되기 때문에 큰 혜택을 제시해줍니다.
2. 해지 방어 성공 필승 가이드
해지 신청 예약하기
고객센터로 전화 후 해지 의사를 밝힌다면,
고객 단순 변심으로 바로 해지 처리 될 수 있어요.😅
해지 될 위험 방지를 위해
일주일 뒤 해지 예약으로 신청 하세요!
해지 신청 예약 방법
LG U +
홈페이지&앱→ 마이페이지 > 서비스 해지 > 해지 접수(로그인 필수)
SKT
홈페이지 & 앱 > 마이페이지 > 가입상품 조회/변경/해지 > 가입 해지 신청(로그인 필수)
KT
홈페이지 & 앱 > 마이페이지> 가입정보변경 >홈 상품 해지 신청(로그인 필수)
고객센터 전화번호 | |
---|---|
KT | 100 |
SKT | 114 |
LG U+ | 101 |
상담사와 밀당 필수
첫 통화에서 제시하는 조건은 일단 거절!
다음 통화의 혜택이 더 좋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 후 전화가 오면,
‘ 어디 어디서 알아봤는데 거기는 이만큼 준다더라.’
' 혜택이 적다면 언제든 해지 할 의향이 있다'
이런 뉘앙스로 강하게 말하셔야 합니다.
※ 절대 넘어가지 마세요!
'지금 재약정 하시면 요금 할인 해드릴게요'
상담사가 대단한 혜택을 주는 것 마냥 제시하지만,
요금 할인은 약정 시 공통으로 들어가는 혜택입니다.
➔ 상품권이나 현금 사은품으로 제시하세요!
3. 해지 방어 혜택 평균 값
재약정 | 1년 | 3년 |
---|---|---|
KT | 3 ~5만 원 | 10~20만 원 |
LG | 5~10만 원 | 15~25만 원 |
SK | 5~7만 원 | 10~20만 원 |
※요금제와 사용 연수 등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참조만 해주세요!
한 줄 정리!
해지 방어 시도 시기는 2~3년 차부터!!
예약으로 해지 신청하기!
통신사는 가만히 있는 고객에게
아무런 혜택도 주지 않습니다.
약정 만료가 다가온다면 해지 방어
시도하셔서 받을 수 있는 혜택 챙겨 보시길 바랄게요!
본사가 절대 알려주지 않는 인터넷 설치 꿀팁📌
24년 통신사 최신정보, 놓치면 못 받는 혜택📢
이상 해지 방어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여러번 해지 방어를 했는데도
혜택이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통신사 이동도 고려해 볼 수 있으니
언제든 아정당으로 문의주세요!
365일 아침 8시 ~ 밤 10시까지 열려있답니다.😀
SK, KT, LG, 에스케이, 케이티, 엘지, 유플러스, SKB, SKT, 통신사, 인터넷, u플러스, tv, 티비, 결합, 혜택, 제휴, 할인, 요금제, 속도, iptv, 브로드밴드, 경품고시제, 47만원, 재약정, 신규가입, 본사, 오프라인, 온라인, 대리점, 현금, 상품권, 고객센터, 주는, 이유, 지원, 당일, 지급, 많이, 곳, 비교, 통신비, 사기, 약정, 조건, 만료, 벌금, 해지, 방어, 1년, 3년, 위약금, 면제, 조회, 재가입, 장비, 반납, 신청, 후기, 전화, 방법, 손해, 기간,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