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에 시간 쏟지 마세요! (현금 사은품, 온라인 대리점)
아정당
2025.07.01 업데이트
조회14,666
스크랩0
KT 인터넷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기다릴 필요 없습니다!
KT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
| 유선 상품 | 무선 상품 |
---|---|---|
전화번호 | 휴대폰 : 지역번호 + 100번(KT폰 무료) 080-000-9999(무료) 집전화 : 100번 (KT 집전화 무료) | 휴대폰 : 국번없이 114 (무료) 080-000-1618(무료) 일반전화, 비가입 폰 : 1588-0010번 (유료) |
상담시간 | 평일 : 9시~18시 (점심시간 : 12시~13시) |
24시간 상담이 되는 곳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KT에선 고장신고,통화품질,분실접수 등
특별한 경우 24시간 지원하고 있어요.
목차
1. KT 인터넷 고객센터
2. KT 인터넷 가입하고 현금 사은품 받는 방법
1. KT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인터넷 / 티비 / 전화 | |
---|---|
전화번호 | 휴대폰 : 지역번호 + 100번(KT폰 무료) 집전화 : 100번(KT 집전화 무료) |
상담시간 | 평일 : 9시~18시 토요일 : 9시~12시 (점심시간 : 12시~13시) |
상담시간 외 전화 시 KT의 AI 보이스봇
‘지니’를 통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지원 서비스
인터넷, TV, 전화 품질 등
고장, 장애, A/S의 경우 전화로 문의 가능해요!
온라인 지원 서비스는 KT 인터넷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24시간 상담을 제공하는 장점이 있어요!
이메일 상담
홈페이지에서 이메일로 문의를 남기게 되면
24시간 안에 답변을 받아요!(주말 공휴일 제외)
채팅 상담
간단한 정보를 알고 싶을때
채팅상담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 카카오톡 ‘KT 고객센터상담톡’
- 마이케이티 앱
- KT홈페이지
채팅상담 연결 가능 시간 | 인터넷/TV 상담
AS, 통화품질, 로밍상담: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가능 |
---|
ARS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중이에요.
수어 / 시각장애인 상담
| 수어 | 시각장애인 |
---|---|---|
서비스 | KT모바일 ,인터넷, TV 상품 상담 | 중증 시각장애로 상담사 연결이 필요한 고객 |
이용 가능 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13:00) | |
이용방법 | 휴대폰/패드/인터넷 전화 010-2917-8371+영상통화 아이폰/아이패드 ktis_cs@kt.com 이메일등록+Face time *이메일을 통한 상담 진행X | 080-220-0114 전화 |
전문상담사가 영상으로
유무선 상품 모두 상담을 제공하고 있어요.
갤럭시,아이폰 상관없이 상담 가능해요!
2. KT 인터넷 가입하고 현금 사은품 받는 방법
인터넷 TV 결합 가입하기
결론부터 말하자면,
‘베이직’ 요금제 가입을 추천드려요!
[KT IPTV 요금제 특징 비교]
인터넷 결합 | 베이직 | 라이트 | 에센스 |
---|---|---|---|
채널 수 | 235CH | 240CH | 263CH |
특징 | - 가입률 96% 요금제 - VOD 30만 편 - UHD 채널 3채널 포함 - OTT 전체 이용 가능 | - 오락/스포츠 3채널 추가 - 애니/유아 1채널 추가 | - 모든 채널 이용 가능 - UHD 6 채널 포함 |
가격 | 월 38,500원 | 월 44,000원 | 월 49,500원 |
최대 사은품 | 현금 45만 원 + @ | 현금 45만 원 + @ | 현금 45만 원 + @ |
KT의 IPTV는 기본 채널만 235채널로
통신사 중 가장 많습니다!
(SK : 181채널 / LG : 211 채널)
이용자의 96%가 베이직으로 가입한다?
= 베이직 요금제로 충분하다!
요즘은 OTT 서비스가 주 컨텐츠라
비싼 요금제 가입할 필요 없어요.
KT IPTV 가입 시
AI 안드로이드 셋톱박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음성인식, OTT 모두
어떤 요금제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정당은 자체 요금설계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요금제를 추천합니다!
적합한 상품을 추천받고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온라인 대리점에서 가입하기
인터넷 가입 지원금을 가장 많이,
현금으로 지급하는 곳은?
온라인 대리점이 유일!
[가입 경로별 특징, 혜택 비교]
본사 | 오프라인 판매점 | 온라인 대리점 | |
---|---|---|---|
장점 | - 안전하게 인터넷 가입 가능 = 충성 고객 많음 | - 직접 방문하여 대면 상담 가능 | - 비대면으로 가입, 상담 진행 - 적은 운영비 = 최대 혜택 지급 -현금으로 사은품 지급 |
단점 | - 정책상 현금 지급 불가 - 가장 적은 가입 사은품 | - 인건비, 임대료 등 운영비 발생 = 고객에게 돌려줄 혜택이 적음 | - 비대면 특성상 사기 업체 위험 |
지급 사은품 | 평균 10~20만 원 상품권 | 평균 10~20만 원 상품권 | 현금 최대 45만 원 + @ |
- 사은품을 많이 지급하는 곳은?
온라인 대리점 >>> 오프라인 판매점 > 본사
본사나 오프라인 판매점보다
최소 2배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하지만, 대리점은 비대면으로
상담, 가입이 이루어지는데요.
이걸 이용한 사기 업체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믿을 수 있는 온라인 대리점 찾기
1. 사은품 내역을 공개하는 업체
인터넷의 광고글만 봐도 모두가
규모 1위, 가입자 1위라고 말합니다.
절대 속지마세요.
확인해야 할 것은?
= 지급한 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하는가!
실체가 있다면
증명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실제 공개되어있는 지급 내역입니다.
2. 가입자 수가 많은 곳
가입자 수가 많다
= 신뢰도가 높은 대리점!
이용하는 사람이 많다는 건
안전하고, 혜택이 많다는 뜻입니다.
3. 본사 직영 대리점(=코드점)
[출처 - 소비자경제]
‘스팸 및 보이스피싱’
‘계좌번호 노출, 스미싱’
개인정보를 제공하면서
정보가 노출되어 발생하는 피해입니다.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가장 큰 이유는?
= 관리 실수로 인한 유출!
코드점이란?
- 본사 직영 거래점으로
유통과정을 최소화 한 대형 온라인 대리점
코드점은 본사 직영 거래점으로
전문적으로 정보가 관리됩니다.
다른 온라인 대리점보다
개인정보 유출 피해에 안전합니다!
KT, 인터넷, 고객센터, 24시간, 주말, 전화번호, 가입, 혜택, 정리, 상담, 휴대폰, 결합, 할인, 요금, 요금제, 100번, 고장, 장애, AS, 상담원, 서비스, 온라인, TV, 베이직, 종류, 시간,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