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가입 상담 불편

Admin

2024.04.24 13:25

조회133

댓글1

아정당에선 처음 상담 받았던 상담사 분을 통해서만 추후 상담이 이루어지게 되있지요…

전에 상담했던 상담사분과 어제부터 연결해준다고 하시는데 오늘까지 제대로 상담을 못 받고 있는데 이건 아정당 프로세서 이상 아닌가요?

 

상담사 분들도 바쁘신건 알겠지만 고객들도 일하는 틈에 신청하려고 통화한건데 기다리라고만 답이 오고 신청 조차 못하네요.

어제 퇴근 이후에 통화했지만 담당자(전에 통화한 상담사)가 순차적으로 통화 준다고 했지만 연락이 없었고 금일 다른 상담사 통해서 통화 연결 부탁했지만 엇나가 제가 못 받았는데 이거 신청 가능한 프로세서 인가요?

목록으로

상담, 상담사, 연결, 통화, 신청, 담당자, 프로세서, 가능, 고객, 바쁘신

댓글 1

관심글 댓글 알림

안녕하세요 아정당통신 CS 김환수실장입니다.

작성해주신,

전화의 연결부분에 있어 불편사항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기하급수적인 많은 상담요청으로 인하여,

각 지점의 확장, 아르바이트 고용, 체계변경으로 지속적으로 해결을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말씀주신 부분에서 참고하여,

연차로의 전달 누락 or 단순 누락부분인지 내부적인 처리와 더불어

010-2294-0563 으로 상황 + 문자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죄송합니다.

2024.04.24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