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선 답변이 늦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ㅠ
혹시 유선으로 안내 받으셨을까요?
문의주신 내용 해소되실 수 있도록 안내드리겠습니다!
렌탈하신 음처기 필터관련해서 여쭤보셨습니다~
필터발송은 렌탈사의 제품 정책이라 저희 아정당에서는 어떻게 도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ㅠ
그리구 해당 제품은 관리가 없는 제품으로 확인되어 필터를 직접 구매해주셔야합니다~
해당내용 자세한 안내사항은 아래에 안내드리는 헬로비전 고객센터
[헬로비전 고객센터]
1855 - 1000
로 연락하셔서 필터구매 관련해서 문의를 주셔야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보호 및 최대 사은품 혜택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아정당 오픈채팅 https://han.gl/pxpObs 또는
대표번호 1833-3504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