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통화가 매우 어렵군요. 여가에 질문 남깁니다.

URL 복사

아정당_897336

2024.06.12 19:21

조회226

댓글1

해당 상품을 가입하려는데 몇 가지 문의 드립니다.

 

  1. SKB 광랜이면 대칭/비대칭이 있다는데 아래 주소지가 대칭형 인가요..?? 인천시 남동구 호구포로 *** 두손지젤오피스텔 입니다.
  2. 3년 약정이 기본인 것 같은데 2년 후 전세계약이 끝나서 이사를 할 경우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변경되는 주소지에 SKB 이전이 안될 경우 위약금 발생은 안되는 것으로 압니다만 맞습니까??
  3. 설치 후 회선상태에 문제가 발생하면 지역 SKB에 의뢰하게 됩니까?? 동일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계약해지는 어디에 의뢰하나요?? 예전에 SKB 썼다가 속도가 너무 안나와서 해지 한 경험이 있습니다.
  4. 100M 사용하다 500M로 변경하고자 하면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반대의 경우도 설명 바랍니다.
  5. 월 이용료 카드결제가 가능합니까? 방법은 뭔가요?
  6. 전화통화가 계속 어렵던데 설치 신청 하려면 다른 방법은 어떤 겁니까??
365일 우리집 생활솔루션 아정당. 탁재훈이 추천하는 인터넷,가전렌탈,휴대폰,이사목록으로

인터넷, 렌탈, SKB, 광랜, 대칭형, 약정, 전세계약, 위약금, 회선상태, 속도

댓글 1

관심글 댓글 알림

아정당

댓글 복사

안녕하세요 먼저 귀한 시간내시어 문의주셨는데
통화 연결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남겨주신 문의 내용 먼저 빠르게 답변 드려보겠습니다 😊

1) 해당 주소지로 호수는 임의로 조회해보니
대칭망으로 제공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되더라구요!
물론 전산 상에서 대칭형 방식으로 제공되는 것으로 조회되어도
기사님께서 내방 확인을 해볼 때 비대칭형 방식으로 제공되는 경우도 있긴 한데요~
이는 몇 년에 한 번 볼까, 말까할 정도로 극히 드문 일이어서 너무 우려치 않으셔도 됩니다^^;

2) 이사하시는 장소에 SK망이 들어올 수 없어서
설치가 어려운 장소라면 위약금 면제 해지가 가능합니다~!

3) 맞습니다! 품질 관련 문제는 SKB 106번으로 전화하여,
AS 및 기술 부서로 상담을 받아보시면 되지만,
가입했다고 해서 저희 대화가 종결되는 건 아니라서요~!
언제든지 궁금한 점 떠오르시거나, 사용하시다 문제 생기면 바로 댓글 남겨주세요
오래된 글이어도 댓글 달리면 제게 알림이 오니 빠르게 달려와 회신 드리겠습니다 🧐

4) 인터넷 요금제 변경은~?!
아쉽게도.. 저희가 진행을 해드릴 수가 없답니다..ㅠ

이는 명의자분께서 직접! 본사로 전화하시어 요청하셔야만 변경이 가능해요!
따라서..! SKB 본사 106번으로 전화하시어, 원하시는 변경 사항을 요청하시면 되는데요~!

인터넷 요금제 상향 (업그레이드)은~~?!
인터넷 개통 후 언제 적용하시든지 아무 문제 없구요!!

반대로... 요금제 하향 (다운그레이드)이면~~?!
인터넷 개통 후 SK 기준 만9개월 경과 후 해주셔야 한답니다!
그 전에 낮추시면... 사은품 환수가 뒤따를 수 있어요😢

5) 카드 납부 물론 가능합니다!
신청 시 납부 정보를 기재해주시면 되는데
이 때 계좌 납부(자동이체)로 하실지, 카드 납부로 하실지 결정 후
원하시는 방법으로 신청서에 계좌번호 or 카드 번호를 기재만 해주시면 됩니다ㅎㅎ

6) 제가 책임지고 곧 바로
전화드려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밖에도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고 이렇게 믿고 문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24.06.13 09:54

1
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

아정당은 365일
밤 10시까지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
아정당은 365일
밤 10시까지 상담OK
가입하기
apply icon 셀프 바로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