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체크카드
주요혜택
해피포인트 가맹점 20% 현금 캐쉬백
- 5천원 이상 결제 건에 한함
- 월 최대 캐쉬백 한도 5천원 / 월 4회 캐쉬백 적용
- 캐쉬백 예시
* 파리바게뜨에서 25,000원 케이크 구매 시, 해피포인트 멤버쉽 포인트 적립 : 1250P + 현금캐쉬백 : 5,000원 → 총 6,250원 캐쉬백 혜택
- 캐쉬백 방법
* 매출표 매입 3영업일 이내 고객 계좌로 일괄 입금
* 매출 취소 시 이미 캐쉬백 된 금액은 다음 매출 발생 시 캐쉬백 될 금액에서 제외
- 서비스 제공 조건
* 전월 1일 ~ 말일까지 카드사용금액 20만원 이상 시 서비스 제공
* 최초 카드 발급 후 익월 말일까지는 전월 사용금액에 관계없이 서비스 제공
* 해피포인트 가맹점 이용금액은 전월 이용금액에 포함되지 않음
* 캐쉬백 입금예정 금액 조회 : 홈페이지, 1Q페이 앱, 이용대금명세서를 통해 확인 가능
부가서비스 유지 및 변경안내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 (2013년 7월 1일) 이후 1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다만,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 · 도산 · 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함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신규출시 후 부가서비스 축소 변경 없이 1년 이상 경과했고, 현재의 부가서비스를 유지할 경우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1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방법 : 이용대금명세서, 우편서신, 전자우편(E-MAIL), 휴대폰 문자메시지 서비스 중 한가지
캐쉬백
생활 캐쉬백 : 마트, 인터넷, 주유(충전소제외), 병원 / 사용금액 2만원당 200원 캐쉬백
영화 캐쉬백 :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프리머스 / 10,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캐쉬백
일반 캐쉬백 : 생활, 영화캐쉬백을 제외한 일반 사용 / 사용금액 2만원당 100원 캐쉬백
- 국세 지방세 납부, 대학등록금, 해외사용분, 상품권 구매, 공과금, 보험료 및 기타 제 수수료 등 캐쉬백 제외
- 충전소 사용금액은 일반캐쉬백(사용금액 2만원당 100원 캐쉬백) 적용
- 캐쉬백 예시
* 기본 캐쉬백
* 동일한 날짜에 각각 마트 65,000원 / 18,000원 결제 시 (65,000/20,000 * 소수점 이하 절사) X 200원 = 600원
- 캐쉬백 방법
* 매월 1일~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에 대하여 익월 5영업일에 체크카드 결제 계좌로 입금
* 매출 취소 시 이미 캐쉬백 된 금액은 다음 매출 발생 시 캐쉬백 될 금액에서 제외
- 서비스 제공 조건
* 전월 1일 ~ 말일까지 카드사용금액 25만원 이상 시 서비스 제공
* 최초 카드 발급 후 익월 말일까지는 전월 사용금액에 관계없이 서비스 제공
* 월 최대 캐쉬백 한도 1만원
* 캐쉬백 입금예정 금액 조회 : 홈페이지, 1Q페이 앱, 이용대금명세서를 통해 확인 가능
부가서비스 유지 및 변경안내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 (2013년 7월 1일) 이후 1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다만,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 · 도산 · 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함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신규출시 후 부가서비스 축소 변경 없이 1년 이상 경과했고, 현재의 부가서비스를 유지할 경우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1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방법 : 이용대금명세서, 우편서신, 전자우편(E-MAIL), 휴대폰 문자메시지 서비스 중 한가지
멤버쉽 혜택
- 전월 사용금액 관계없이 서비스 제공
- 해피포인트 5% 적립(1천원 이상 구매 시)
*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구찌, 빚은, 잠바주스, 타마티, 리나스, 스트리트 등
- 해피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
* 현대오일뱅크, 메가박스, 롯데관광, AJ렌터카, 신세계몰, AK몰 등
후불교통 카드 선택/ 발급 시 후불 교통 서비스 이용 가능
하나금융그룹 우대서비스
- KEB하나은행 자동화기기(CD/ATM) 및 전자금융 수수료 월 10회 면제
* KEB하나은행(하나) 연결계좌에 한함
* 이체/인출 수수료 면제, 영업시간 내/외 거래 포함
* 폰뱅킹 수수료/인터넷뱅킹 수수료/모바일뱅킹 수수료/CD, ATM 당행카드 이용수수료 면제
* 매직 뱅크 이용 수수료 제외
* 전월실적 조건 없음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