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Ownership
주요혜택
카드 포인트 최고 5% 적립
※ 전월 이용실적 산정은 신한 Hi-Point카드(오너십포함)실적만 반영됩니다.(Hi-Point Nano, MyShop 실적은 제외)
포인트 적립율 | ||
직전월 일시불, 할부 사용액 | 최고 5% 적립처 | 일반 적립처 |
50만원 미만 | 1.0% | 0.3% |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 2.0% | |
100만원 이상 150만원 미만 | 3.5% | |
150만원 이상 | 5.0% |
- 단, S-OIL/현대오일뱅크 주유 적립은 실적과 무관하게 리터당 60원이 적립됩니다.
- 전월 이용금액을 체크하실 땐 아래 주의 사항을 반드시 참고하세요.
잠깐! 전월 이용금액을 체크하실 땐 아래 주의 사항을 참고하세요!
- 1~5% 적립 서비스에 한하여 Ownership, Hi-Point카드 두 상품의 전월 실적이 통합되며, 기타 다른 신한카드의 이용 실적은 반영되지 않습니다.
-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거래시점 실적으로 반영됩니다.
* 교통카드 이용실적은 전전월 사용실적이 반영됩니다.
*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말(등록월+1개월)까지 ’50~100만원 미만’ 실적구간의 적립율이 제공됩니다.
- 최초 발급에 한함/100만원 이상 이용시엔 익월, 해당구간 적립률 제공
- 오너십 기본 포인트(오너십 일시불/할부 이용액 적립)는 월 최대 5만포인트까지 적립됩니다.(해당월 총 청구금액 기준/가족카드 및 복수카드 통합한도 임)
잠깐! 전월 이용실적액에 포함되지 않는 대상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금서비스/론/연회비/각종 수수료/이자/거래 취소금액
- 타사/당사 선불카드 충전 실적
- 포인트 사용금액
- 매월 말일포함 4영업일 내 이용한 해외이용 실적(국내/외 매입방식 차이로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부분입니다.)
적립 제한
- 신한 오너십카드로 마이신한포인트는 월 최대 5만원까지 적립됩니다.(해당 월 총 결제금액기준/가족카드 실적 포함)
포인트를 적립하실땐 아래 주의사항을 꼭 참조하세요!
- 포인트 소멸 등 기본 정책은 마이신한포인트 기본 정책을 따릅니다.
- 적립 제외 대상
* 무이자할부/슬림할부/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각종 수수료/이자/포인트 사용/기프트 카드/선불카드 등 충전실적/당사 모든 할인 서비스 이용금액
Hi-Point 계열(신용,체크, MyShop) 유효카드 소지 고객의 마이신한포인트는 아래의 사용처에서 사용가능
- 상품권 교환, 주유, 마일리지 전환, 테마파크, 쇼핑/온라인몰, 요식, 펀드불입 등
-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참고
쇼핑 최고 5% 적립
- 롯데/현대백화점 최고 5% 적립 상품권 교환
- 전월 이용금액별 최고 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 전국 롯데/현대백화점 全매장(온라인 매장/문화센터 제외)
* 세일기간, 식품 매장 적립제공
* 문화센타 등 비쇼핑 항목 및 온라인매장은 적립 제외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토이저러스 최고 5% 적립
- 전월 이용금액별 최고 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 해당 매장 결제 시(온라인 매장/상품권 구매/SSM 제외)
* 문화센타 등 비쇼핑 항목 및 온라인매장은 적립 제외
* 롯데슈퍼,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메트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 할인점 계열 슈퍼슈퍼마켓(SSM)은 적립 제외
홈쇼핑/온라인몰 최고 5% 적립(기본형 서비스)
- CJ오쇼핑/CJmall 최고 5% 적립
- 전월 이용금액별 최고 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쇼핑 무이자할부
- 롯데/현대/신세계/갤러리아 백화점 2~3개월 무이자 할부제공
-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2~3개월 무이자 할부 제공
- 문화센터등 비쇼핑 항목 및 온라인 매장은 제외
- 롯데슈퍼/에브리데이/익스프레스 등 SSM은 제외
※ 무이자할부 이용 시 포인트 적립은 제외됩니다.
해외사용 최고 5% 적립
- 해외 사용금액 전체 최고 5%
-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에 대하여 전월 이용금액별 최고 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 해외에서 일시불 이용 후, 국내에서 할부로 전환하시는 경우, 일반 적립처로 적립률이 재산정됩니다.
이동통신 최고 5% 적립
- SK텔레콤/KT/U+ 이동통신요금 최고 5% 적립
- 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전월 이용금액별 최고 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 SK텔레콤/KT/U+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결제금액(KT 이동통신요금 결합상품 통합과금 포함)
* 자동이체 건수에 관계없이 포인트 적립(가족도 가능)
* 순수 결제금액 자동이체 외 요금은 적립 불가(약정금액 대납, 지점을 통한 월납 등)
* 결제금액 기준 월10만원한도(10만원 초과 결제건 이후의 추가 결제건에 대해서는 0.3%적립률 적용)
국내 가맹점 최고 0.3% 적립
- 국내 모든 가맹점 최고 0.3% 적립
- 국내 어디서나 이용한 일시불/할부 금액의 최고 0.3%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 최고 5% 적립처, 60원/ℓ 적립처를 제외한 전국 모든 가맹점을 대상으로 합니다.
* 지방세 및 선불충전형카드(기프트카드 등) 적립 제외
주유 60원/ℓ 적립
- S-OIL 주유 시 리터당 60원 적립
- 적립포인트 산정방법=주유이용금액×리터당 할인금액(60원)/기준유가
- 주유 시 리터 당 60원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 월 2회/이용금액 20만원에 적립
* 휘발유/등유/경유 등에 한함(LPG는 제외)
* 월한도 초과 시 일반 적립처(0.3%)와 동일한 포인트 적립 제공
* 주유 서비스별 적립액은 정유사가 통보한 휘발유 표준 고시유가 기준입니다.
* 주유서비스는 신한생명과의 적립비용 분담을 통해 제공됩니다.
현대오일뱅크 주유 시 리터당 60원 적립
- 주유 시 리터 당 60원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 적립포인트 산청방법=주유이용금액×리터당 할인금액(60원)/기준유가
* 월 2회/이용금액 20만원에 적립
* 휘발유/등유/경유 등에 한함(LPG는 제외)
* 월한도 초과 시 일반 적립처(0.3%)와 동일한 포인트 적립 제공
* 주유 서비스별 적립액은 정유사가 통보한 휘발유 표준 고시유가 기준입니다.
* 주유서비스는 신한생명과의 적립비용 분담을 통해 제공됩니다.
전월 오너십카드(오너쉽 제휴카드 포함) 신판 사용실적에 따라 회원 명의의 신한카드 가맹점 매출액에 대하여 최고 0.5% 적립
- 포인트 적립율
구분 | 직전월 오너십 카드사용액(일시불+할부) | ||
신한카드 가맹점 매출액 |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 | 신한카드 가맹점 결제계좌 신한은행 | |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 0.1% | 해당 가맹점 매출액의 0.1% 추가적립 | 해당 가맹점 매출액의 0.1% 추가적립 |
10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 | 0.2% | ||
200만원 이상 | 0.3% | ||
적립한도 | 월 2만 포인트 |
전월 오너십카드 신판(일시불/할부) 이용 실적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적립
-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일 경우 신한카드 가맹점 매출액의 0.1% 포인트 적립됩니다.
- 10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일 경우 신한카드 가맹점 매출액의 0.2% 포인트 적립됩니다.
- 200만원 이상일 경우 신한카드 가맹점 매출액의 0.3% 포인트 적립됩니다.
* 신한카드 가맹점이 복수개일 경우 모두 각각 포인트가 적립
해당 가맹점이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일 경우 0.1% 추가 적립
- 복수개의 가맹점 모두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일 경우 각각 추가 포인트 적립
해당 가맹점 결제계좌가 신한은행일 경우 0.1% 추가적립
- 복수개의 가맹점 모두 가맹점 결제계좌가 신한은행일 경우 각각 추가 포인트 적립
포인트 적립시점: 매월 D(첫영업일)+5~7영업일
- 주말, 휴일 제외
- 동기간 동안마이신한포인트가맹점, 신한은행 가맹점 결제계좌를 유지해야 추가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잠깐! 전월 이용금액을 체크하실 땐 아래 주의 사항을 참고하세요!
- 신한 Ownership카드 실적만 반영됨.(다른 신한카드의 이용실적은 반영되지 않습니다.)
-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실적 반영되며, 교통카드 이용실적은 전전월 사용실적이 반영됩니다.
- 가맹점 매출액 산정은 신한카드 오너십 회원 명의(대표자 주민번호 기준)로 당사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는 가맹점의 신한카드 매출액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 오너십 회원의 주민번호와 가맹점 대표자 주민번호가 다를 경우는 매출액 산정 및 포인트 적립 대상 가맹점에서 제외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하이세이브 이용 회원의 경우 가맹점 매출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적립 제한
- 가맹점 매출 포인트는 월 최대 2만원까지 적립됩니다.
- 신한 오너십카드 전월 신판(일시불/할부) 이용실적이 50만원 미만일 경우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 또는 결제계좌가 신한은행일지라도 가맹점 매출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 포인트 소멸 등 기본 정책은 마이신한포인트 기본 정책을 따릅니다.
오너십 특별 지원 포인트 월 1,000 포인트 적립
- 오너십카드 전월 신판 50만원 이상 이용 시 월 1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오너십카드(오너십 제휴카드 포함) 전월 신판 50만원 이상 이용 시 월 1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오너십카드 발급 후 1년 한도에서 제공)
* 전월 신판 이용실적은 오너십카드 거래일자를 기준으로 매월 1일~말일까지의 신판 사용실적(본인+가족카드 실적)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CMA+0.2%
- CMA 결제계좌 지정 시 신판이용금액 0.2% 추가적립
- 신한금융투자 CMA 결제계좌 지정 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의 0.2% 마이신한포인트 추가 적립됩니다.
* 무이자할부는 적립 제외/월 한도 적용 없습니다.
* 결제일 기준 적용 됩니다.
예: 3월 21일 결제일인 경우, 3월 18일 결제계좌로 지정하더라도 이전 승인 건에 대하여 적립 적용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
-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 포인트 추가 적립
-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추가 적립 됩니다.
- 신한카드 홈페이지 내 마이신한포인트 페이지(Home > 포인트 > 마이신한포인트)에서 적립가맹점 확인 가능합니다.
맥스무비, 인터파크, YES24 영화 할인
- 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 각각 1,500원씩 할인
- 관람일 기준 1일 1회 2매, 월 2회, 연 6회에 한함(연 기준: 1월~12월)
- 3곳 통합 연 12회에 한함
- 상기 테마/워터파크 및 영화 할인 서비스 이용 직전월의 MyShop/Ownership카드 일시불, 할부 이용액이 30만원(MyShop/Ownership 실적 통합 불가) 이상인 경우 할인 가능합니다.
- 신규 발급 회원에 대해서는 카드사용 등록월 포함 2개월은 실적 제한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50% 할인
-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각각 1일 1회, 연 3회 할인 가능
- 본인 자유이용권에 한해 할인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 할인
- 본인입장권에 한해 할인, 1일 1회, 연 3회 할인 가능
- 상기 테마/워터파크 및 영화 할인 서비스 이용 직전월의 MyShop/Ownership카드 일시불, 할부 이용액이 30만원(MyShop/Ownership 실적 통합 불가) 이상인 경우 할인 가능합니다.
- 신규 발급 회원에 대해서는 카드사용 등록월 포함 2개월은 실적 제한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부가세 간편신고
부가세 간편 신고 서비스 개요
- 사업경비를 본 카드로 결제하시면 카드 이용내역이 부가세 환급 대상/비대상으로 자동 분류된 부가세 신고 기초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어 편리하게 부가세 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단, 해당 자료는 ㈜나이스디앤알 홈페이지(www.nicedata.co.kr)에 가입하신 후,직접 다운로드또는 수임세무사에게 e-Mail로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관련 문의: ☎1588-5659(나이스디앤알)
주요 제공 서비스
- 과세 정보 및 이용카드 내역에 대한 부가세 환급 대상 금액 조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부가세 신고 기초자료 다운로드 또는 e-Mail 전송 가능(신용카드 전표 수집 불필요, 웹사트에서 5년간 조회/다운로드 가능)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부가세 환급 예상액 알리미 서비스(e-Mail, SMS 문자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기타 세무회계 관련 상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서비스 이용 방법
- 카드 가입/이용(2~3일 영업일 전) > 나이스디앤알 홈페이지 회원가입 (www.nicedata.co.kr) > 부가가치세 환급대상/비대상 자동분류 (부가세 신고 기초 자료 생성) > 부가가치세 신고 기초 자료 다운로드/e-Mail 발송 (www.nicedata.co.kr) > 부가세 신고/환급(개인사업자 본인 또는 직접 신고 또는 수임세무사를 통한 신고)
- 부가세 신고 기초자료는 완벽한 자료가 아니므로 자료에 대한 최종 검증은 회원 본인이 직접 하셔야 합니다.
* 공제불가능 매입세액을 신고하여 환급을 받으시면 과태료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신고 전에 반드시 회원 본인이 신고자료를 최종 확인하셔야 합니다.
* 본 서비스는 ‘부가가치세 신고서’의 첨부서류 중 신용카드 매입세액 관련 ‘신용카드 매출전표 등 수취금액 합계표’만을 제공하는 것이므로 부가세 신고서는 별도 작성하여 관할 세무서에 서면 신고를 하거나 홈택스 사이트에서 전자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분실해도 나이스디앤알 홈페이지에서 5년간 조회 및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개인사업자가 직접 신고할 때는 나이스디앤알 홈페이지에서 국세청 신고양식을 다운로드해서 홈택스에서 전자신고가 가능합니다.
* 부가세신고 2~3일 전(영업일 기준)에는 나이스디앤알를 가입하셔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세무주치의 서비스 제공
- 신한카드와 나이스디앤알㈜가 제휴하여 제공하는 1:1 전담 세무사(세무주치의)를 통해 무료 세무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신한카드 세무주치의 중 고객님 사업장 인근의 세무사와 연결해 드립니다.
서비스 이용 안내
- 부가세 환급 서비스 담당
- ☎1588-5659 NICE디앤알
※ 상기 서비스 내용은 제휴사의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전자세금 계산서
전자세금계산서 월 250건 무료 이용서비스
- 나이스디앤알㈜ 홈페이지를 통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서비스를 월 250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종이 세금계산서보다 간편하게 작성, 발행, 전달하실 수 있습니다.(단, 공인인증서 발급비용은 회원 부담)
서비스 이용 안내
- 부가세 환급 서비스 상담 ☎1588-5659
※ 상기 서비스 내용은 제휴사의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분석 리포트
가맹점 마케팅 분석
- 가맹점 마케팅분석 리포트 제공
- 회원 명의의 신한카드 가맹점에 대해 해당 가맹점을 이용하는 신한카드 이용고객 및 이용액 등 다양한 분석 자료를 E-mail로 제공하여 사업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드립니다.(단, 신한카드 가맹점주에 한하며, 매월 15일 전후에 월 1회 발송)
제공내용
- 해당 가맹점 관할 지역 내 신한카드 고객거주 현황(성/연령별)
- 해당 가맹점 신한카드 이용고객수 및 매출액 현황
- 해당 가맹점 신한카드 이용고객 세부 현황(요일별/시간대별/성별/연령별/거주지별)
- 지역내 동종 업종 가맹점의 신한카드 고객 이용현황 비교 등
※ 상기 서비스 내용은 제휴사의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사업자대출 금리우대
- 신한은행 사업자대출 이용 시 금리 0.3% 우대
- 우대 적용 상품: 신한 가맹점 사업자대출, 신한 프랜차이즈론, 신한 특화상권 사업자 대출(개인사업자를 위한 신한은행의 특화된 대출상품)
- 상품 문의: 신한은행 모든 영업점 및 대표전화 ☎1544-8000
국제 브랜드사 서비스 공통사항 안내
- 국제브랜드사 서비스에 대하여 보다 상세한 안내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국제 브랜드사별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자 홈페이지: www.visakorea.com
* 마스터카드 홈페이지: www.mastercard.co.kr
* 아멕스 홈페이지: www.americanexpress.co.kr
* JCB(URS) 홈페이지: www.jcbcard.kr
* UPI 홈페이지: www.unionpayintl.com/kr
- 브랜드사 선택서비스는 각 브랜드사별 홈페이지 안내사항과 제공 내용이 상이할 수 있어, 당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가이드북 안내(제공처, 제공횟수 및 전월실적 조건 등)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브랜드사 홈페이지에 안내된 제공처라 하더라도 당사에서 안내된 제공처가 아닌 경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브랜드별 홈페이지 서비스 안내사항 중 대상 등급 서비스가 아닌 경우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변경가능 사유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0.01.25) 이후 1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 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1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전화 문자메세지 중 하나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