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YOLO ⓘ
주요혜택
할인율 선택 서비스
- 6개 선택처에 대한 할인율 선택 (20% → 1개 / 15% → 2개 / 10% → 3개) 하면,
- 해당 할인율로 결제일에 할인된 금액으로 청구됩니다.
- 이동통신 등의 멤버십 할인과 중복 할인 가능합니다.
- 서비스 미선택시에는 ‘20% → 편의점 / 15% → 커피,베이커리 / 10% → 택시,소셜커머스,영화’가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 선택한 서비스는 연 3회(1월~12월) 변경 가능합니다.
할인 예시
- 전월 30~70만원 미만 이용 & 20% 할인 선택처를 커피로 선택한 고객이 당월에 스타벅스/커피빈 합산 5만원 이용 시(타 할인 선택처 이용금액은 없음) → 총 할인금액 7천원
- 할인 받은 거래금액은 전월 이용금액 산정 시, 제외됩니다.
할인 가능 가맹점
- 택시, 영화(CGV,롯데시네마), 커피(스타벅스, 커피빈), 베이커리(파리바게트, 뚜레쥬르), 소셜커머스(쿠팡,티몬),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유의사항
- 전월 이용금액은 전월 1일~말일까지의 거래시점 실적으로 반영됩니다.
-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전월 사용실적이 반영됩니다.
- 해외이용실적은 매입일자 기준으로 실적반영됩니다.
- 신한카드 YOLOⓘ의 이용금액(일시불+할부)만 반영합니다.
- 통합할인 한도는 본인+가족카드 통합 적용됩니다.
-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 사용 등록월의 다음 달 말(등록월 + 1개월)까지 “30만원 이상~70만원 미만” 구간의 7,000원 통합할인한도가 적용됩니다.
* 해당 기간 중 70만원 이상 이용 시엔 다음 달에 해당 테이블에 상응하는 할인 한도가 적용
- YOLOⓘ 선택서비스는 본인/가족회원 동일하게 적용되며, 서비스의 선택 및 변경은 본인 회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 연간(1~12월 기준) 3회 변경 가능
- 서비스 미선택시에는 ‘20% → 편의점 / 15% → 커피,베이커리 / 10% → 택시,소셜커머스,영화’가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 상담원과의 상담을 통하여 발급하시는 경우, 상담 내용에 따라 다른 서비스로 지정되어 발급될 수 있습니다.
- YOLOⓘ 할인서비스는 무이자할부/슬림할부 이용거래는 적용되지 않으며, 타 할인행사와는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통합할인한도 차감은 거래일 기준으로 차감됩니다.
실적 제외 대상
- 할인서비스가 적용된 거래건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각종 수수료/이자/거래 취소금액
- 타사/당사 선불카드 충전 실적
스타벅스, 커피빈
- 이용금액 기준 월 합산 5만원까지 할인
- 상품권 구입, 선불충전 가맹점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GS25, 세븐일레븐, CU
- 이용금액 기준 월 합산 5만원까지 할인
소셜커머스
- 티켓몬스터(티몬), 쿠팡
- 이용금액 기준 월 합산 5만원까지 할인
- 티켓몬스터(티몬), 쿠팡 사이트/앱 직접 접속 이용시에 한하여 할인이 적용됩니다.
택시
- 이용금액 기준 월 합산 5만원까지 할인
베이커리
-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 이용금액 기준 월 합산 5만원까지 할인
영화관
- CGV, 롯데시네마
- 이용금액 기준 월 합산 5만원까지 할인
- CGV, 롯데시네마 사이트/앱 직접 접속 이용 또는 현장 결제시에 한하여 할인이 적용됩니다.
- 영화관 내 매점 이용금액 할인한도 내 할인 적용됩니다.
분기별 Bonus 모바일 쿠폰-분기마다 보너스 리워드
- 신한카드 YOLOⓘ카드로 분기별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250만원 이상인 고객에 대하여 분기 익월 말에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일괄 발송해드립니다. (최대 년 4회)
- 분기별 기준은, 매년 1분기 :1~3월 / 2분기 : 4~6월 / 3분기 : 7~9월 / 4분기 : 10~12월 입니다.
* 예) 1월 발급한 고객의 1분기(1~3월) 누적 이용금액이 250만원 이상일 경우, 4월 말 스타벅스 기프티콘 발송
- 이용금액 기준은 신한카드 YOLOⓘ의 본인/가족카드 합산이며, 신판(일시불 + 할부) 이용금액으로, 할인전 거래금액 기준으로 포함됩니다.
- 모바일 쿠폰 발송/이용 등과 관련된 문의는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로 문의 바랍니다.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9.07.22) 이후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②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③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④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해 드립니다.
- 고지 방법 :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의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금융소비자는 해당상품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 금융회사의 심사기준(개인신용평점 기준 등)에 따라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카드 이용대금 연체 시 연체이자가 부과될 수 있으며, 상세한 부과기준은 상품별 상세내용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정보는 카드사가 제공한 정보로 각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제한, 변경, 폐지 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광고 서비스로서, 신용카드 신청 및 발급 등 금융상품판매는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이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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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체이자율 : 회원별 · 이용상품별 약정이율 + 최대3%, 법정 최고금리(연 20%) 이내
· 단, 연체발생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약정이율을 적용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5-C1h-00000호(2025.00.00~00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