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 신한카드
주요혜택
7개 간편결제(Pay)로 국내 거래시 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 대상 간편결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쿠페이, 스마일페이, SK페이, 신한 SOL페이(터치결제 포함)
- 7개 간편결제(Pay)에 #Pay 신한카드 등록 후 국내 온/오프라인 이용 시 적립 서비스 제공
- 1일 적립횟수 및 적립을 위한 1회 승인금액 제한 없음
* [전월 이용금액 기준]에 따라 당월 적립한도 내에서 적립됩니다.
* 해외, 모바일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적립 제외됩니다.
* 적립된 마이신한포인트의 사용/소멸 등 기본정책은 포인트 운영기준을 따르며,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용약관 > 포인트 세부 운영기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간편결제(Pay) 이용 시 제공되는 적립서비스는 신한카드가 제공하며 기타 간편결제(Pay) 이용과 관련된 사항은 각각의 이용약관을 따릅니다.
통합 적립한도
- 적립 서비스는 #Pay 신한카드의 전월(1일~말일) 이용금액에 따른 월간 통합 적립한도 내에서 당월(1일~말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전월 이용금액(일시불+할부) 30만원 이상 ~ 50만원 미만: 통합 월 적립한도 1만 포인트
- 전월 이용금액(일시불+할부) 50만원 이상 ~ 90만원 미만: 통합 월 적립한도 2만 포인트
- 전월 이용금액(일시불+할부) 90만원 이상: 통합 월 적립한도 3만 포인트
적립 서비스 제외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해외 이용거래
- 모바일 교통카드 이용거래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각종 수수료/이자(할부수수료, 연체이자 등)
- 국세/지방세/수도요금
- 포인트 사용거래 중 포인트 금액
- 무이자할부(슬림할부 등 부분 무이자 포함) 이용거래
- 기프트카드/선불카드/상품권/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충전금액
-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 4대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건강보험/산재보험)
- 초중고 학교납입금(스쿨뱅킹), #Pay 신한카드로 신한카드 할인서비스(이벤트포함)를 적용 받은 모든 거래(해당 거래금액 전체)
- 거래 취소금액
전월 이용금액 산정 기준
- 전월 이용금액은 아래에 해당하는 거래건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 대상 가맹점은 신한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기준입니다.
- 간편결제(Pay): 7개 간편결제를 이용한 거래건(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쿠페이, 스마일페이, SK페이, 신한 SOL페이)
* 신한 SOL페이 터치결제 포함
- 통신: SKT, KT, LGU+ 자동이체
* 순수 통신요금 결제금액 자동이체결제건만 대상
* 통신 약정대금 대납, 지점을 통한 월납, 알뜰폰 제외
- 할인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롯데슈퍼, GS슈퍼, 하나로클럽, 메가마트, 탑마트, 세이브존
* 창고형 할인매장(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 VIC마켓 등)은 제외
* 상품권 구매 거래건은 제외
* 할인점에 입점된 임대 매장 거래건은 제외
- 백화점/아울렛: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아이파크백화점, 그랜드백화점, 대동백화점, 행복한백화점, 뉴코아, NC백화점, 2001아울렛, 신세계아울렛
* 상품권 구매 거래건은 제외
* 백화점/아울렛에 입점된 임대 매장 거래건은 제외
- 편의점: GS25, CU, 이마트24
* 백화점/할인점 등 입점 매장 거래건은 제외
- 전월 전월 이용금액은 #Pay 신한카드의 전월(1일~말일)의 거래 시점 이용 금액(일시불+할부)을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Pay 신한카드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 사용 등록월의 다음달 말(등록월+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구간의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단, 해당기간 중에라도 월 5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다음달에 해당 이용금액 구간에 상응하는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아래 거래는 전월 이용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해외 이용거래
* 모바일 교통카드 이용거래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연회비, 각종 수수료/이자(할부수수료, 연체이자 등)
* 국세/지방세/수도요금
* 기프트카드/선불카드/상품권/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충전금액
* 거래 취소금액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21.07.01) 이후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②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③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④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해 드립니다.
- 고지 방법 :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의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금융소비자는 해당상품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 금융회사의 심사기준(개인신용평점 기준 등)에 따라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카드 이용대금 연체 시 연체이자가 부과될 수 있으며, 상세한 부과기준은 상품별 상세내용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정보는 카드사가 제공한 정보로 각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제한, 변경, 폐지 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광고 서비스로서, 신용카드 신청 및 발급 등 금융상품판매는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이루어집니다.
신용카드 신청 및 발급 등 금융상품판매에 관한 책임은 개별 카드사에 있으며, 아정당 은 이에 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신한카드(주)의 신용카드 회원 모집업무를 대리· 중개합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다수의 신용카드사를 대리하거나 중개합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신한카드(주)의 금융상품에 대한 계약체결 권한이 없습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금융관계법률에 따라 신한카드(주)와 위탁계약을 체결한 금융상품판매대리· 중개업자입니다.
· 연체이자율 : 회원별 · 이용상품별 약정이율 + 최대3%, 법정 최고금리(연 20%) 이내
· 단, 연체발생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약정이율을 적용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5-C1h-00000호(2025.00.00~00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