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My WE:SH 카드

혜택 요약
KB Pay 10% 할인음식점 10% 할인서비스팩 3개 중 1개 선택할인
국내전용 15,000원 / 해외겸용 15,000원
전월실적 40만원 이상AMEXMastercard

주요혜택

간편결제
[나한테 진심 서비스] KB Pay 10% 할인
자세히

KB Pay 10% 할인

- 국내가맹점에서 KB Pay로 결제한 이용건

※ 해외 가맹점 결제건 제외

푸드
[나한테 진심 서비스] 음식점, 편의점 10% 할인
자세히

음식점, 편의점 10% 할인

- 음식점(한식, 일식, 중식, 양식, 뷔페, 패밀리레스토랑, 일반음식점 업종), 편의점(GS25, CU)

※ 백화점/대형마트 등 일부 입점 매장 제외

통신
[나한테 진심 서비스] 이동통신요금 10% 할인
자세히

이동통신요금 10% 할인

- SKT, KT, LG U+, Liiv M 이동통신 자동납부 요금

※ 인터넷, IPTV 등 결합상품 제외

디지털구독
[나한테 진심 서비스] OTT 30% 할인
자세히

OTT 30% 할인

-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티빙, 디즈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정기결제 이용건

※ 간편결제 또는 인앱 결제건 등은 제외

선택형
[더욱 진심 서비스] 먹는데 진심-배달/커피 5% 할인
자세히

먹는데 진심-배달/커피 5% 할인

- 배달앱(배달의민족, 요기요, 마켓컬리), 커피(커피/음료전문업종)

※ 상품권(선물하기 등), 선불카드(선불전자지급수단 포함) 제외

※ 배달 현장 결제건 제외

※ 백화점/대형마트 등 일부 입점 매장 제외

선택형
[더욱 진심 서비스] 노는데 진심-택시/커피 5%, 영화관 30% 할인
자세히

노는데 진심-택시/커피 5%, 영화관 30% 할인

- 택시, 커피: 택시, 커피/음료전문점 업종

※ 백화점/대형마트 등 일부 입점 매장 제외

- 영화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 매점, 관람권(상품권) 구입, 예매대행사이트는 제외

선택형
[더욱 진심 서비스] 관리에 진심-미용실, 스포츠, 온라인서점, 올리브영 5% 할인
자세히

관리에 진심-미용실, 스포츠, 온라인서점, 올리브영 5% 할인

- 미용실, 스포츠,: 미용실, 종합스포츠센터, 골프(연습)장, 테니스장, 수영장, 요가, 볼링장, 스포츠용품점, 레저용품점 업종

- 온라인서점: 교보문고, YES24 공식 홈페이지(앱)

※ 오프라인 매장 결제 건은 제외

-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쇼핑몰(앱)

※ 백화점/대형마트 등 일부 입점 매장 제외

기타
WE:SH 서비스
자세히

WE:SH 서비스

Happy Birth Month

- 고객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는 마음을 담아, 생일 월에는 '더욱 진심 서비스' 할인한도가 2배 제공됩니다. 즐거운 혜택 이용 되세요!

- 먹는데진심/노는데진심: 월 5천원 → 월 1만원

- 관리에진심: 월 1만원 → 월 2만원

 

유의사항

- Happy Birth Month는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실적유예기간 제공없음
(카드 발급 후 전월 이용실적 조건 충족 시 서비스 제공)

- 생일 월은 KB국민카드에 등록된 회원정보 기준으로 제공

 

전월실적 채워드림

- 전월 실적이 조금 부족하다면! 전월실적 채워드림을 이용하세요! 5만원 한도내로 연 2회 무료로 저희가 채워드립니다!

 

서비스 소개

- 전월 이용실적이 부족하여 이번 달 할인혜택을 못 받을 때 할인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My WE:SH카드의 전월 실적을 채워 드리는 서비스

 

서비스 대상

- 전월 이용실적이 35만원 이상 40만원 미만인 고객

 

서비스이용 방법
1)모바일앱(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
 - 본인회원만 신청가능, 매월 1일~25일 이내 시청
2)서비스 신청 후 다음날부터 신청월 말일까지 서비스 적용
 - 서비스 신청 당일 할인서비스 미적용


유의사항
- 본인 회원 기준 월 1회, 연 2회 신청 가능
- 서비스 신청 후 취소 불가
- Happy Birth Month가 제공되는 생일 월에는 신청 불가

선택형
카드 플레이트 선택 가능
자세히

* Eco형 카드디자인은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하고, 소각 폐기시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였습니다.

유의사항
꼭 확인하세요!
자세히

나한테 진심 서비스 월 할인한도

구분할인율월 할인한도
KB Pay10%5천원(건당 2,500원 한도)

음식점, 편의점

10%5천원(건당 2,500원 한도)
이동통신요금10%5천원(건당 2,500원 한도)
OTT30%

-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 시 제공

- 최초 발급받은 My WE:SH 카드 사용등록일(KB Pay 등 간편결제 등록 포함)로 부터 다음달 말일(실적유예기간)까지는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미만시에도 할인서비스 제공

 

더욱 진심 서비스 월 할인한도

구분할인율월 할인한도
먹는데 진심배달, 커피5%5천원
노는데 진심

택시, 커피

5%5천원
영화관30%
관리에 진심미용실, 스포츠, 온라인서점, 올리브영5%1만원

- 더욱 진심서비스 (서비스 3개 중 택 1)

-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 시 제공

- 영화관 할인은 연 4회(연 2만원) 이내 제공

- 최초 발급받은 My WE:SH 카드 사용등록일(KB Pay 등 간편결제 등록포함)로 부터 다음달 말일(실적유예기간)까지는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미만시에도 할인서비스 제공

 

유의사항

-모든 가맹점은 KB국민카드 가맹점 등록 및 업종 분류 기준에 따름
-실적 조건 및 할인 한도, 혜택 제외 대상 가맹점 등 자세한 내용은 상품설명서를 통해 확인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공통 기준

할인 제외 대상

- 무이자할부 이용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상품권 및 선불카드(선불전자지급수단 포함) 구입·충전금액, 아파트관리비, 초·중·고 학교 납입금 전체, 정부지원금(보육료/유치원보조비/바우처 이용금액 등), 대학(원)등록금, 국세, 지방세, 공과금(전기/수도 등), 4대 사회보험료(건강/연금/고용/산재),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신차구매청구(환급) 할인 전표 전체, 취소금액

 

전월 이용실적 기준

- 전월 1일 ~ 말일(승인시점 기준) 'KB국민 My WE:SH 카드' 일시불 및 할부 승인금액 기준

- 해외 이용금액은 전월 1일~말일까지 일시불 매입완료 기준

- 취소금액은 취소전표가 KB국민카드에 접수된 월의 실적에서 차감

 

전월 이용실적 제외 대상

- My WE:SH 카드로 ‘나한테 진심, 더욱 진심 서비스’ 할인 받은 이용건 (해당 이용금액 전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상품권 및 선불카드(선불전자지급수단 포함) 구입/충전금액, 아파트 관리비, 초·중·고 학교 납입금 전체,정부지원금(보육료/유치원보조비/바우처 이용금액 등), 대학원)등록금, 국세, 지방세, 공과금(전기/수도 등), 4대 사회보험료(건강/연금/고용/산재),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무승인전표(교통요금/자판기/터널통행료/항공기내 이용 등), 취소금액

 

선택서비스 안내 사항

- 선택서비스 변경시 신청일 기준 다음달 1일부터 적용(월 단위 제공)

- 변경 방법: 모바일앱/홈페이지/고객센터(1588-1688)

 

가족카드 발급 관련 안내

- KB국민 My WE:SH 카드는 가족카드 발급 불가

- 본인 카드만 발급 가능

· 연체이자율 : 회원별/이용상품별 정상이자율 + 3%p, 최고 연 20% 이내

※단, 연체발생시점에 정상이자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수수료율 적용

- 무이자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할부수수료율 적용

·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격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금 보유 등) 카드발급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 19조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아정네트웍스는 KB국민카드의 신용카드 회원 모집 업무를 중개합니다.

· 아정네트웍스는 다수의 금융회사를 중개합니다.

· 아정네트웍스는 KB국민카드의 금융상품에 대한 계약체결 권한이 없습니다.

· 아정네트웍스는 금융관계법률에 따라 KB국민카드와 제휴 계약을 체결한 금융상품 판매대리 중개업자입니다.

· 고의 또는 과실로 금융소비자보호법을 위반하여 금융소비자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아정네트웍스는 KB국민카드로부터 급부 수령에 관한 권한을 부여 받을 경우를 제외하고는 금융소비자로부터 급부를 수령할 권한이 없습니다.

· 금융소비자가 제공한 개인 신용 정보 등은 KB국민카드가 보유 · 관리 하며, 아정네트웍스는 기타 금융소비자보호법에서 요구하는 금융소비자 보호 또는 건전한 질서유지를 위한 내용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번호 250822-04401-HPM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5 - C1h - 12569호 (2025.08.28)

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