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Deep On Platinum+

혜택 요약
국내 온라인 10%할인4대 편의점 20%할인항공권 10%할인
국내전용 0원 / 해외겸용 30,000원
연회비상세안내해외겸용(UnionPay) 30,000원 해외겸용(Mastercard) 33,000원
전월실적 30만원 이상MastercardUnionPay

주요혜택

간편결제
국내 온라인 이용 건, 온라인 배달/온라인 슈퍼 10% 할인
자세히

간편결제(Pay)로 국내 온라인 이용 시 기본 10% 결제일 할인

할인 대상 간편결제(Pay) : 신한 SOL페이(신한 슈퍼SOL로 결제 포함), 삼성페이, LG페이, 스마일페이, 네이버페이, SK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 L페이

 

간편결제(Pay)로 온라인 배달, 온라인 슈퍼 이용 시 추가 10% 결제일 할인 (최대 총 20% 할인)

- 요기요, GS프레시, 오아시스마켓(온라인)

 

이용조건

- 월 6회(기본 할인, 추가 할인 통합)

 

통합할인한도

-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 60만 원 미만: 1만 원

- 전월 실적 60만 원 이상 90만 원 미만: 2만 원

- 전월 실적 90만 원 이상 120만 원 미만: 3만 원

- 전월 실적 120만 원 이상: 4만 원

 

주의사항

- 할인 전 이용금액 1회 2만 원 이상인 경우에 할인 서비스 적용되며 할인 전 이용금액 1회 5만원까지 (할인액 기준 기본 할인 서비스 1회 5천원, 온라인 배달, 온라인 슈퍼 서비스 1회 1만원) 할인 적용됩니다.

- 온라인 거래에 한하여 제공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코드나 스마트폰 NFC기능을 통한 거래 등은 할인 적용되지 않습니다.

- 온라인 결제는 국내 거래에 한하여 할인 적용됩니다.

- 온라인 배달, 온라인 슈퍼는 해당 사이트의 직접 접속 또는 모바일 앱으로 이용한 건에 한하여 할인 적용됩니다.

- 간편결제(Pay)이용 시 할인 서비스는 신한카드가 제공하며 기타 간편결제(Pay) 이용과 관련된 사항은 각각의 이용약관을 따릅니다.

생활
4대 편의점, 생활/잡화, 커피, 월납 20% 할인
자세히

4대 편의점 20% 결제일 할인

-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오프라인 매장에 한하여 적용되며, 인터넷이나 모바일앱을 통한 온라인 거래는 할인 적용되지 않습니다.)

 

생활/잡화 20% 결제일 할인

- 올리브영, 다이소 (가두매장에 한하여 할인 적용되며 온라인 매장, 백화점 등 입점 매장의 경우 할인 적용되지 않습니다.)

 

커피 20% 결제일 할인

-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백화점, 할인점 등 입점 매장 및 상품권, 선불카드 구입/충전건은 할인 적용되지 않습니다.)

 

월납 20% 결제일 할인

- 쿠팡 정기배송, 위메프 정기배송, 리디북스, 프레딧, 위메프오 (일반 상품 구매는 할인 적용되지 않으며 카드 등록에 의한 매월 자동결제 거래에 한하여 할인 적용됩니다.)

 

이용조건

- 각 영역별 월 4회 할인 

-  할인 전 이용금액 1회 1만 원 이상인 경우에 할인 서비스 적용되며 할인 전 이용금액 1회 5만 원까지(할인액 기준 1회 1만 원) 할인 적용됩니다.

 

통합할인한도

-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 60만 원 미만: 1만 원

- 전월 실적 60만 원 이상 90만 원 미만: 1만 5천 원

- 전월 실적 90만 원 이상 120만 원 미만: 2만 원

- 전월 실적 120만 원 이상: 3만 원

프리미엄 서비스
제주항공, 에어부산 10% 할인
자세히

Platinum+ 서비스

제주항공, 에어부산 10% 결제일 할인

  * 제주항공, 에어부산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예약/결제 시 할인 적용됩니다.

  * 국내선, 국제선 모두 할인 적용됩니다.

   ※ 간편결제(Pay) 및 타 여행사, 항공권 예매 대행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 결제하는 거래건은 할인적용 불가합니다.

   ※ 항공사 자체 포인트, 스탬프, 마일리지 등의 구매는 할인적용 불가합니다.

   ※ 항공권 외 공항시설사용료, 유류할증료, 부가서비스 이용료를 별도로 결제할 경우 할인 적용될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 할인 전 이용금액 1회 30만원까지(할인액 기준 1회 3만원) 할인 제공됩니다.

  * 제주항공, 에어부산 통합 월 1회, 연 3회 한도 내 제공됩니다.

  * 할인횟수 및 할인한도는 본인, 가족카드 합산으로 제공됩니다.

  * 신한카드 Deep On Platinum+로 전월 이용금액 (1일~말일, 일시불+할부, 가족카드 포함)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됩니다.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금액, 해외 이용금액은 매입일자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 사용 등록월의 익월 말(등록월+1개월)까지 전월 이용조건 충족여부와 관계없이 항공 할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해외 이용금액 10% 캐시백

  * 캐시백 금액은 최대 5만원 한도 내 제공되며 신한카드 Deep On Platinum+로 연간 이용금액 (1월~12월, 일시불+할부, 가족카드 포함) 1천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신한카드 Deep On Platinum+카드로 이용한 연간(1월~12월) 해외 일시불 금액(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가능)의 10%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 캐시백 지급은 다음 해 2월말에 본인, 가족카드 통합 1회만 제공됩니다.

  * 캐시백 지급은 신한카드 Deep On Platinum+카드 소지 여부와 상관없이 캐시백 지급 당시 신한카드 신용 또는 체크카드 소지 회원이면 제공됩니다.

  * 해외 일시불 거래 후 할부로 전환하는 경우는 캐시백 서비스 적용 불가합니다.

  * 신한카드 Deep On Platinum+ 카드를 7월~12월에 신규 발급한 회원의 경우 신한카드 Deep On Platinum+ 카드 발급 첫 해 연간(7~12월,일시불+할부,가족카드 포함) 이용금액이 5백만원 이상 1천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연간(7월~12월) 해외 일시불 금액(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가능)의 5% (최대 2만 5천원 한도)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예시) 2018년 신한카드 Deep On Platinum+로 1,200만원을 이용하였고, 그 중에서 해외에서 60만원을 이용한 경우 2019년 2월말 5만원 캐시백 제공

 

유의사항

- 아래의 거래는 전월 및 연간 이용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각종수수료/이자/거래 취소금액 

  * 기프트카드 구매금액/선불카드 충전금액


 

유의사항
꼭 확인하세요!
자세히

- 간편결제(Pay) 서비스, 생활 서비스는 전월 실적에 따른 각각의 통합할인한도가 적용됩니다.

- 신한카드 Deep On Platinum+ 할인 적용 매출 금액/국세/지방세/수도요금/4대보험 납부액/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각종 수수료/이자/기프트카드 구매금액/선불카드 충전금액/거래 취소 금액은 실적 합산에서 제외됩니다.

- 할인 서비스는 전 월(1일~말일) Deep On Platinum+ 카드 이용금액에 따른 월 통합 한도 내에서 제공됩니다.

- 전월 실적은 전월의 거래 시점 이용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 되며, 해외 이용 금액은 매입일자를 기준으로 반영 됩니다.

-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금액이 전월실적에 반영됩니다.

- 신한카드 Deep On Platinum+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 사용 등록월의 익월 말(등록월+1개월)까지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 구간대의 할인 한도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전월 60만원 이상 이용하신 경우 해당 구간대의 할인 한도가 제공됩니다.

- 전월 실적 및 월 할인 횟수는 본인+가족카드 합산 적용됩니다.

- 할인 서비스는 서비스 영역별 고객님이 이용하신 거래 순서대로 결제일 할인이 적용됩니다.

- 할인 서비스 이용 후 할인 적용된 거래 건이 해당월에 취소된 경우 할인 서비스 횟수 및 한도가 복원됩니다.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8.07.26) 이후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②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③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④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해 드립니다.

- 고지 방법 :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