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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27만원 캐시백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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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카드 확인하기

KB국민 My WE:SH 카드

나의 행복을 위한 필수 혜택 카드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

매일 기분 좋은 할인으로 더 풍요로운 생활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Simple하게 즐기자! 혜택 톡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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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만원 캐시백

응모 기간 : 2025. 9. 1 ~ 2025. 9. 30 이용 기간 : 2025. 9. 1 ~ 2025. 10.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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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만원 캐시백

이용 기간 : 2025. 11. 1 ~ 2025. 12.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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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대금 자동 납부하면 최대 2만원 캐시백!

이벤트 기간 : 2025. 9. 1 ~ 2025. 9. 30 혜택 제공일 : 조건 충족한 다음달 말일

최대 27만원 캐시백

응모 기간 동안 이벤트 응모 후, 대상카드로 각 미션 달성 시 최대 27만원 캐시백!

 

[이벤트1] 25만원 이상 이용시 23만원 캐시백
2025년 9월 1일 (월) ~ 2025년 10월 15일 (수) 동안 25만원 이상 이용시 23만원 캐시백

 

[이벤트2] 5만원 이상 이용시 2만원 캐시백
미션 1 충족 후, 2025년 11월 1일 (토) ~ 2025년 12월 15일(월) 동안 5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 캐시백

 

이벤트 대상
1. 온라인을 통해 대상 카드 보유

2. 응모 직전 6개월간 (2025.3.1~2025.8.31) 모든 KB국민 신용카드 결제 이력 없는 회원

3.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간 내 응모 필수

4. 2025.9.1~2025.10.15 내 KB Pay 1건 이상 결제 필수

5. 이용 기간 내 ‘선택항목 전체동의’ 및 ‘장기대출(카드론)’ 동의 필수 (혜택 지급일까지 유지)

* 직전 1년간 KB국민카드 이용금액 증대 프로모션 혜택을 받은 경우 제외 (최종 지급 시점 기준)

* 이벤트1 조건을 충족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2 조건을 충족했더라도 이벤트2 대상에서 제외

* ‘선택항목 전체동의’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을 응모 기간 내 미동의하거나 혜택 제공일 전 동의 해지 시 대상에서 제외

 

캐시백 제공일
이벤트1 : 2025.11.30 이내 결제 계좌로 지급

이벤트2 : 2026.01.31 이내 결제 계좌로 지급

 

[이벤트3] 생활요금 자동 납부하면 최대 2만원 캐시백!

 

이벤트 기간
2025년 9월 1일 (월) ~ 2025년 9월 30일 (화) 

 

이벤트 내용
제공 조건 충족한 다음달 말일 이내 본인 카드 결제계좌 입금 예정

 

[생활요금업종]

- 아파트관리비 : 5천원

-도시가스 : 5천원

- 4대 사회보험료 : 5천원

- 초중고 납입금 : 5천원

 

유의사항
- 혜택 지급 이전에 카드 또는 자동납부 해지 시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

- 2023년 2월 이후 각 업종의 자동납부 이력이 있는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회원별(가족포함) 1회 지급

- 단, 아파트 관리비는 2024년 2월 이후 납부이력 미존재 시 혜택 제공

- 최초납부 다음달 말일 이내 각 항목별 본인 결제계좌로 입금됨

- 일회성 납부의 경우 제외

- 자동납부 항목별 건당 이용금액 5천원 이상일 경우에 한해 제공됨

- 카드 갱신, 재발급 시 변경된 카드로 자동납부 됨

연회비
- KB국민 My WE:SH 카드 : 국내전용, 국내외겸용 15,000원 (모바일단독 9,000원)

- 굿데이올림카드 : K-WORLD(UPI) 15,000원 (모바일단독 9,000원), 국내외겸용 20,000원 (모바일단독 14,000원)

-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  K-WORLD(JCB타입) 10,000원 (모바일단독 4,000원), 국내외겸용(Master) 12,000원 (모바일단독 6,000원)

 

유의사항

 

공통조건

- 기간 내(9.1~9.30) 이벤트 응모 필수(응모와 이용 순서는 관계 없음)이며, 대상카드 종류와 상관없이 1인 1회 최초 응모 이벤트만 적용됩니다. 
ㅇ 응모하신 휴대폰번호와 KB국민카드에 등록된 휴대폰번호가 동일하지 않으면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ㅇ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도 미응모 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ㅇ 다른 이벤트(KB국민카드 이용증대 및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와 중복 불가합니다.

- 다음의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ㅇ 이벤트 시작일 기준 직전 1년(최종 오퍼지급일을 기준 1년) 간 KB국민카드 이용증대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신 경우 제외
ㅇ 이벤트 시작일 기준 직전 6개월 간 KB신용 이용실적(매입기준)이 있으면 제외(하이패스, 후불교통카드, BC카드, 보험료, 가족카드, 바우처 이용 등)
ㅇ 온라인 채널을 통한 대상카드를 소유하며 타채널(KB국민은행, 스타뱅킹앱, 카드모집인, KB금융그룹계열사 직원권유 등)을 통한 
대상카드 소지 및 이용시 대상에서 제외 (기존에 대상카드를 소지 및 재발급 시에도 온라인 채널을 통한 소지여부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ㅇ 혜택 제공 이전 대상카드 해지 또는 교체, 연체 및 거래정지 시 대상에서 제외, 본인카드 대상 이벤트로 가족카드로 참여시 대상에서 제외

- 본 이벤트 최종 혜택을 받은 달로 부터 12개월 내주1) KB국민카드 개인신용카드 탈회시 제공된 혜택금액을 일할 환산주2)하여 청구하거나, 
등록된 신용카드 결제계좌에서 자동 출금 할 수 있습니다. 
ㅇ 주1) 예시: 2025년 11월 혜택을 받으신 경우 2026년 11월 31일 이전 KB국민 개인신용카드 탈회시 받은 혜택을 일할 환산하여 청구
ㅇ 주2) 고객님이 받으신 이벤트별로 혜택금액을 각각 일할 계산 (네이버페이 1포인트 → 1원으로 환산)
- 혜택이 잘못 제공된 경우(중복 제공 등) 받은 혜택 금액을 청구하거나 신용카드 결제계좌에서 자동 출금할 수 있습니다.

- 기간 내(9.1~10.15) ‘선택적 동의*’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이용동의’ 모두 동의하고, 혜택 지급일까지 동의가 유지 되어야 합니다.
ㅇ 동의 항목은 회원기준으로 적용되니, 신용/체크카드 상품 추가/교체/재발급 시 동의항목 확인 바랍니다.
ㅇ 기존에 대상카드를 소지한 경우 동의항목에 대한 확인 바랍니다.   
* 선택적 동의: 카드상품 안내 및 이용권유 동의(이용채널 포함), 부수서비스 안내 동의, KB금융그룹 계열사 제공 동의 
※ KB Pay에서 검색창에 검색하여 동의여부 확인하기 
[선택적 동의] ‘마케팅 수신동의‘ 검색 후 클릭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이용동의’ 검색 후 클릭

- 이용금액 조건은 대상카드로 각 이용기간별 이용금액을 합산하여 산정하며, 다음 조건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ㅇ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신차구매, 세금(국세/지방세), KB Pay 머니, 포인트리 결제, 상품권 및 선불카드 업종 구입/충전
(Welcome 모바일상품권(100원),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타벅스 충전 등) 제외
ㅇ 전표 정상 매입건에 한해 인정되며, 혜택제공일 기준 결제취소, 승인거절, 승인취소, 부분취소, 매입취소, 반품/환불 등의 사유로 정상처리 되지 않은 건은 제외
ㅇ 해외이용금액은 원화청구금액으로 산정되며,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지한 카드의 이용금액에 대해서만 인정됩니다. 
- 이벤트 기간 내 대상카드로 KB Pay로 1건 이상 이용하여야 하며, 간편결제 연동(예,토스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은 제외됩니다. 
KB Pay 실적인정은 상기 이용금액 조건과 동일하니 반드시 참고 바랍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KB Pay 앱,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KB국민카드 고객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 본 행사는 KB국민카드 영업정책 및 제휴업체의 사정으로 변경 또는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1 : 공통조건이 모두 충족 및 기간 내 이용금액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이벤트2 :  <이벤트1> 이벤트 충족하신 분에 한해 <이벤트2> 기간 내 이용금액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 연체이자율 : 회원별/이용상품별 정상이자율 + 최대 연3%p, 최고 연20%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정상이자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수수료율 적용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시점의 동일한 할부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수수료율 적용

· 카드 신청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금 보유 등)한 경우 카드발급이 제할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KB국민카드의 신용카드 회원 모집업무를 중개합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다수의 금융회사를 중개합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KB국민카드의 금융상품에 대한 계약체결권한이 없습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금융관계법률에 따라 KB국민카드와 제휴 계약을 체결한 금융상품판매대리· 중개업자입니다.

· 고의 또는 과실로 금융소비자보호법을 위반하여 금융소비자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KB국민카드로부터 급부 수령에 관한 권한을 부여받을 경우를 제외하고는 금융소비자로부터 급부를 수령할 권한이 없습니다.

· 금융소비자가 제공한 개인(신용)정보 등은 KB국민카드가 보유·관리하며, (주)아정네트웍스는 기타 금융소비자보호법에서 요구하는 금융소비자 보호 또는 건전한 질서유지를 위한 내용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번호 250822-04398-HPM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5 - C1h - 13061호 (2025.09.05 ~ 2026.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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