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정당입니다!
이전에 인터넷과 정수기 가입 진행해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그 동안 잘 지내셨지요?
계약서와 약관에 대해 문의 남겨주셨는데 온라인 가입으로 진행하신 부분이라
녹취로 모든 내용을 진행하기 때문에 계약서가 따로 없구요😢
번거로우시더라도 개통확인서, 가입내역 등이 필요하실 경우
LG U+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번, SK매직 1600-1661번으로
전화를 하여 요청하시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 가입 관련된 사항, 필수 약관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 통해 말씀 남겨주시거나 통화 가능하신 시간대를 남겨주시면
전화 드려 안내 및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