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2
아정당
쮸예님, 안녕하세요~
현재 접수 요청 중인데 가입 제한이 걸려있어서 가입제한 해제 후 진행이 가능하시다고 하여,
해제 후 댓글로 말씀 남겨주실 수 있을까요?
일정의 경우 가장 빠른 일정으로 요청은 드려놓았는데,
설치점마다 기사님 스케쥴이 다르신 부분이라, 정확한 설치 일정은 본사 접수 후
해피콜 진행 되어야 확인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2024.06.04 12:03
비밀 댓글 입니다.
아정당
아, 가입 제한이 걸려져있어서 접수 진행이 어려운 상태라서
해피콜 진행이 되지 않았을거에요 ㅠㅠ!
가입 제한 방법 안내 드릴 수 있도록 곧 바로 전화드리겠습니다!
2024.06.04 12:51
비밀 댓글 입니다.
아정당
가입 제한 해제하셨다고 말씀 주셔서
재차 빠른 진행 요청 드려 놓은 상태입니다~!
감사합니다.
2024.06.04 14:41
비밀 댓글 입니다.
아정당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카카오톡으로 해제 방법 재 안내드린 것으로 확인되시는데,
다시 해제 요청 해주셨을까요? 😢
2024.06.04 16:12
쮸예
아정당전체 가입제한해제 해야되나요?
2024.06.04 16:21
비밀 댓글 입니다.
아정당
오..! 넵 고객님 바로 진행 요청 드리겠습니다!!
2024.06.04 16:34
쮸예
아정당엠세이퍼 고객센터 전화햇더니 가입제한 해제 정상적으로 되었답니다
2024.06.04 16:38
아정당
쮸예네 확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접수 진행 요청 드려 놓았고,
혹시나 또 다른 전달 사항이 생긴다면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4.06.04 1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