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제품 불량시나 제품이 망가졌을시

URL 복사

블랙샤크

2024.05.07 10:46

조회387

댓글1

제품을 쓰다보면 망가지거나 하자이거나..하는 문제점이 발생하는데..렌탈이면 어떻게 처리가 돼나요?

소비자 과실로 망가졋을때랑 제품하자로 망가졋을때 AS기간이 끝난 시점부터 알려주세요.

인터넷, 렌탈, 제품, 소비자, 과실, AS기간, 처리, 도움, 문제점

댓글 1

관심글 댓글 알림

아정당

댓글 복사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렌탈 이후 제품 불량 / 파손에 대해 문의주셨네요 ~
문의주신 내용 안내드리겠습니다 !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렌탈 경우 상품 및 렌탈사에 따라 A/S 기간이 상이합니다.


예를 들어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같은 코웨이, LG전자, 쿠쿠, SK매직 등 경우는
렌탈 기간동안 A/S가 가능하지만
소비자 과실로 인한 파손 부분은 렌탈사측 고객센터를 통해 정확한 확인이 가능하구요~ ㅠ_ㅠ


그외 대형렌탈 경우 렌탈사마다 A/S 기간이 상이하다보니, 정확한 확인은
문의주신 상품이 어떤 상품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바라며,
추가문의 댓글로 남겨주시면 이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 (♡'ᗜ'♡)


▶아정당 카카오톡 문의 : 오픈채팅 https://han.gl/pxpObs
▶대표번호 1833-3504

감사합니다.

2024.05.07 11:36

1
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