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비데 렌탈 문의

아정당_이천용

2024.05.13 13:54

조회66

댓글1

현재 타사 제품을 렌탈해서 쓰고 있는데 이걸 종료하고 아정당에서 비데 2개를 신규로 렌탈하려고 합니다. 이에 따른 가입조건과 신규 제품 설치 시 기존 제품은 회수해가는건지 문의합니다. 렌탈시 가입자명과 자동이체 계좌 명의가 동일해야하는지도 궁금하구요…

365일 우리집 생활솔루션 아정당. 탁재훈이 추천하는 인터넷,가전렌탈,휴대폰,이사목록으로

타사, 렌탈, 아정당, 비데, 가입조건, 제품 설치, 회수, 가입자명, 자동이체 계좌

댓글 1

관심글 댓글 알림


안녕하세요고객님 ! 아정당입니다 ^^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현재 사용중이신 비데는 어떤 브랜드로 사용 중이실까요 ~?

대부분의 브랜드가 해지 후 재가입은 어렵기 때문에 , 기존에 사용중이신 브랜드 아닌 타브랜드로 진행 시 신규가입 가능하십니다 !

기존 제품 회수도 문의주셨는데요 ~
기존 제품이 약정년수만 만료되었을 뿐 , 소유권이 렌탈사에 귀속 되어 있는 상태이사라면 해당 렌탈사로 해지반납 해주셔야합니다 ! (※ 해지 철거비가 대략 2-5만원 가량 발생 합니다 ! 정확한 해지 철거비는 브랜드 마다 조금씩 정책이 상이하여 해당 브랜드 고객센터로 해지신청 시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기존제품이 소유권까지 완전히 이전된 상태이시면, 신규 설치 시 기사님께 기존 제품 무상 수거 요청 드리고 있습니다 ~!

두번째로 문의 주신 부분 답변드립니다 !
렌탈의 경우는 접수 시 명의자님 = 납부자님 동일해야합니다 ㅠㅠ !

설치가 완료 된 이후 , 납부 정보 변경 희망하신다면 이 또 한 브랜드별로 규정이 상이합니다 !

명의자님 본인 명의 납부만 가능 / 직계가족 명의 납부 가능등 정확한 규정이 상이한 부분이라 ,
상담 후 , 진행하시는 브랜드 규정 확인하여 자세한 안내 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 ㅎㅎ

1. 기존에 사용중이신 비데 브랜드가 어떻게 되실까요 ~? 약정만 종료된 상태이신지 /소유권까지 이전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2. 새롭게 희망하시는 모델 있으시다면 품번 말씀 부탁드립니다 !

→ 두 가지 정보 남겨주시면, 제품 확인 후 추가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행하시게되면 받아보실 혜택 부분도 궁금하실 텐데요! 렌탈의 경우 월별 프로모션이나 정책이 달라지는 경우가 있어 , 사은품 혜택 포함하여 더욱 자세한 상담 희망하신다면

아정당 대표번호 1833-3504/ 아정당 카카오톡 오픈채팅 https://han.gl/pxpObs
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 ~!

그외 카카오문의, 전화 상담도 가능합니다~
▶아정당 카카오톡 문의 : 오픈채팅 https://han.gl/pxpObs
▶대표번호 1833-3504

감사합니다 고객님 ^.^

2024.05.13 15:21

아정당은 365일
밤 10시까지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