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사무실에서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kt 배이직인터넷을 사용중이구요 약정은 8개월전에 끝났고 한달에 25000원 정도 요금을 내고 있습니다
이번에 더 싼걸로 바꿔볼까싶은데 궁금한것은…
1. 여기서 검색해서 맘에 드는걸로 셀프 가입을 하면 쓰고 있던 케이티에 해지를 제가 별도로 진행해야 하나요?
2. 같은 케이티에 다른 상품으로 하면 와이파이 기계랑 단말기(?) 는 쓰던걸로 그냥 쓰면 재설치를 안해도 되지 않을까요? (재설치 귀찮아서요…)
인터넷, 렌탈, kt, 배이직인터넷, 약정, 요금, 가입, 해지, 상품, 와이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