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건패밀리
2024.05.21 14:02
조회258
현금지원은 받았는데 상품권은 아직 안보내주셔서 문의 남김니다상품권 전달 주시면 현금으로 전환하고 싶습니다확인 후 연락 부탁드립니다
인터넷, 렌탈, 현금지원, 상품권, 문의, 전달, 전환, 확인, 연락
아정당
로건패밀리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아정당을 믿고 가입까지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상품권은 지류발송이 아닌, 모바일(SMS)으로 발송되는데요~! MMS 문자로 발송되다보니 도달율이 떨어진다는 문제도 있습니다.. 발송은 했는데 스마트폰까지 메시지가 도착하는 시간이 느리거나 누락되는 경우가 더러 있더라고요 ㅠ 101번으로 발송된 문자 메세지함을 한 번 살펴보시고, 혹시라도 확인되지 않으시면 스팸메세지함도 꼭 한번 살펴봐주세요! 문자를 찾아봤는데도 없을 경우라면 저희 아정당에서 대신하여 재발송 요청이 가능하다면 너무나 좋을텐데... LG는 명의자분이 직접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여 재발송 요청을 해주셔야 해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리며, 이 밖에도 다른 문의주실 사항은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2024.05.21 14:44
아정당은 365일24시간 상담OK
1833-3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