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정당 카드이벤트 페이지에서
첫단계 혜택받는 카드 보기가 나오고
두번째 스텝에 환급금 응모하기가 나오거든요.
카드신청을 첫번째 스텝에서했는데
두번째 응모하기를 밑에서 보고 응모를 눌렀습니다.
그런데 응모끝나고 나니 카드신청 버튼이 생기더군요.
그럼 이 환급혜택은 응모하기에서 카드신청을 안하면
환급을 못받는건가요?
아 그리고 아정당 회원가입을 못한상태에서했습니다.
인터넷, 렌탈, 카드이벤트, 페이지, 혜택, 카드, 환급금, 응모하기, 응모, 환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