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관심글 댓글 알림아정당 댓글 복사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정당 통신 입니다😊 알뜰통신사의 경우, 복지할인 적용은 어렵고 있다보니, 받고 계신 혜택이 있으시다면 3사 통신사로 유지하시는게 금액적으로 더 유리할듯 싶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지금처럼 문의 남겨주세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24.12.24 08:28
아정당 댓글 복사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정당 통신 입니다😊 알뜰통신사의 경우, 복지할인 적용은 어렵고 있다보니, 받고 계신 혜택이 있으시다면 3사 통신사로 유지하시는게 금액적으로 더 유리할듯 싶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지금처럼 문의 남겨주세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24.12.24 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