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답변이 늦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ㅠ 혹시 유선으로 안내 받으셨을까요? 문의주신 내용 해소되실 수 있도록 안내드리겠습니다!
알뜰폰 가입 신청 및 유심신청을 했다고 하셨습니다~ 우선 고객님 정보로 검색결과 현재 접수하신 이력이 없는걸로 확인이 됩니다 ㅠ 그래서 자세한 안내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문의 주신 내용 관련 자세한 안내사항이나 그 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가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아정당 오픈채팅 https://han.gl/pxpObs 또는 대표번호 1833-3504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